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1

    skt유심무상교체 신청한지 한달 다됬는데 왜 배송 안올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셀프개통시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취소 후 다시 신청해야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주문번호 : 10821803 번호이동 후 esim 구매했습니다 qr코드 좀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아이폰이 파손되서 다른폰에 유심인식시키려고 하는데
    인식이 안되여
    유심보호서비스인가 그거 때문인가요?
    다른폰 2개있는데
    전부 인식이 안됩니다.
    황다인
    5802-5849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셀프개통하다가 무한로딩걸리고 실패했는데 어떻게 하죠? 상담사연결은 어디서 하는지도 모르겠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저는 뭐 그렇게 급하게 아니라 물어볼려고해도 상담사 연결도 안되고 ai 채팅도 그냥 같은 말만 반복하고 문의를 어디에 남겨야할지도 모르겠고 문의글 남기는 게시판은 여기가 끝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올리브영 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주문번호:10820293
    잘못 신청한거니까 개통해주지 말아주세요
    취소하려고 하니 로그인 안되서 다시 가입하니(또 가입 되는것도 이상?) 개통이 안되었으니
    조회되는것도 없고 1:1게시판도 없고... 뭐 pass인증 부터 다 오류고 심지어 셀프개통까지 들어가봐도 실패로 뜨고...

    결론은 다른 상품으로 가입했으니까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개통준비 다되었다고 알림톡까지 와서 걱정이 되어서 그럽니다.

    회신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ESIM 셀프 개통 시도하다가 오류나서 멈추고 꺼졌는데 일반 개통은 어떻게 하는걸까요??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안녕하세요 SK이용고객으로 유심잘받았습니다.
    유심을 받았으나 유심교체신청을 하여야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했는데.. 아이의 핸드폰이다보니 신분증이 없는데 이건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
    가족관계증명서사진첨부했고 부모동의까지 받았는데 신분증을 찍으라는데... 이거 대략난감 전화도 안받으시고 유심 변경을 우선 전화는 쓸수 있는것인지 ..
    신분증부분을 정확히 알려주세요 전화도 안받으시니.. 학생증으로라도 대체가 가능한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5/14 KT망으로 esim 번호이동 신청 후
    -> 셀프개통 무한로딩 상태에서 실패
    -> 일반개통으로 전환되고 담당자 배정 완료되었다는 안내는 받았는데
    이후 아무런 연락과 개통처리 진행이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채널톡은 정보만 주고 문의 입력 칸 자체가 뜨지 않고,
    고객센터 통화하면 채널톡으로만 안내해서 상담 자체가 아예 안되는데요.

    개통 요청하려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5월19일에 아이즈모바일 사이트를 통해서 중고 공기계를 구매를 했는데,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구매 직후부터 취소하는 방법을 찾아보고 있는데, 할 수가 없네요.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계속 대기만 하라고 하고, 챗봇(?)에는 구매취소와 관련된 내용이 없고, 배송중이라고 하는데, 조회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번호 72572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현재 캐나다 거주중인 이용자입니다.
    SKT 사태도 있었고 현재는 거의 사용할 일이 없어서 이전에 핸드폰을 해지 신청을 했었는데요.
    해지 신청은 몇일 후에 아무 연락도 없이 취소됐습니다. 아마 유선 연결이 필요한데 안되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해외 거주중이라 받을 수 있는 전화는 캐나다 번호밖에는 없습니다.
    그리고 해지 신청 후에 유심은 현재 아예 서비스가 되지도 않습니다.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걸어봐도 정지가 됐다던지 전원이 꺼져있다던지 하는 안내만 나오네요.
    일단 다시 해지 신청을 홈페이지를 통해 넣었습니다만, 본인 확인을 위한 유선 연결은 +1-236-333-8460 으로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홈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 스팸ars차단 플러스에 가입하려고 하면 030 050 060 070 080 차단 국번 설정이 안되었다고 가입이 안됩니다

    -다음처럼 나옵니다-

    필수 입력항목의 값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필드:스팸ARS차단플러스(스팸ARS국번선택)

    가입란에는 국번 설정란이 아예 없구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팸ARS차단 플러스 가입 부탁드리며 030 060 070 국번 차단 원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SKT 망 이용중이라 Usim 변경신청하여 어제 수령했어요.
    Usim 변경신청하려는데, 홈페이지 Usim변경 신청하는 곳에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으로 신청토록 되어 있는데,
    미성년자라서 둘 다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안녕하세요 중학생 자녀 명의로 아이즈모바일 가입이되어있습니다. 엄마의 인증으로 가입했습니다.
    질문 1. 현재날짜로 아이가 만14세 미만입니다. 홈페이지 가입을 할려는데 인증을 패스로만 하게 되어있어요 그런데 만14세 부터 패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가입해야하나요?
    2. 아이와 엄마의 전화기에 데이터 사용초과 문자가왔습니다. 그런데 아이의 휴대폰 데이터 사용내역 확인하면 차이가 너무 커요. 10g 요금제인데 7 기가도 사용 안되어있다고 나옵니다. 전화기에 6기가에 사용량경고 설정해놓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일시정지 해제 도대체 어디서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일반개통 해주세요.
    상담사 연결이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여러 요금제 알아보다가 여기 개통신청이 되었나본데 이미 다른 알뜰폰 개통완료했습니다.
    오늘에야 주문번호:10820293 담당자가 배정되었다고 나오네요
    취소하려고 고객센터 전화해서 전화번호 입력해도 잘못눌렀다고 나오고
    분명히 회원가입해서 로그인 정보가 크롬에 저장되어 있는데 로그인 안되고
    아이디/비번찾기 과정에서 pass 본인인증 완료해도 오류나고
    새로 회원가입했는데 (같은 이메일인데) 가입이 되는것도 이상하지만 정보에 아무것도 없고
    셀프개통이라도 진행해서 들어가보자 하니 어차피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뭡니까? 혹시나 개통되어서 이미 가입한 다른 알뜰폰에 뭔가 불이익 있으면... 책임지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1

    Skt 사건이 터진이후 휴대폰으로 문자 수신이 안되는데 확인 해주실 수 있나요? 전 해외에 있고 로밍신청 따로 안하고 문자 수신만 가능한 상태였습니다. 유심보호서비스를 신청했다가 다시 취소했지만 여전히 문자 수신이 안되어서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