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7

    E sim 문제
    새로보내주신 qr코드에도 자꾸 뜨네요 지금 통화도 문자도 아예 안됩니다. 빨리 해결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대체 언제 개통돼요??????
    U+라서 유심 선구매 아니면 셀프개통도 안되는데 일주일 넘게 개통센터에서 개통 준비중이라고 떠요 아니 5월 안에 되긴 하는건가요???? 고객센터에 전화 수십통을해도 연결도 안되고 너무 답답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상담원추천 방법 될 때까지 하루종일 거세요
    다시 걸어주는 거 없고 그냥 될 때까지 걸래요그게 맞는 방법이냐 하니까그럼 자기네가 하루종일 붙들고 있어야하냐고 역으로 묻네요ㅋㅋㅋㅋ여긴 고객센터 매뉴얼도 없나요?본인확인도 안하고 막하시던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저는 언제개통되요 ㅠㅠㅠㅠ
    문의도안받고 e심신청했는데 일주일째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정보수정때문에 스노우맨 세종텔레콤확인하고왔습니다
    세종텔레콤에서 저한테 동의도없이 skt망에서 kt망으로변경했네요;; 카드번호와 일련번호는동일합니다 세종텔레콤kt라고합니다 신청취소하고다시신청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1:1문의한지 12일째인데 무소식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일반개통 언제 되나요?
    안녕하세요.일반개통 신청했는데 언제 개통되나요?주문일시 2023.05.11 23:12:43주문번호 10323902 입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1:1답변해주세요.
    안녕하세요.SKT의 11G+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24개월간 추가 150G 프로모션을 받았는지 안받았는지 몰라서요.문자 받은거 없음데이터 사용량에는 11G로만 확인이 되서 추가 되어 있는지 알수가 없네요.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개통은 언제 해주시나요?
    개통을 해주세요...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언제 개통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간단한 요금제 변경도 3개월 이상 걸립니다.
    저는 외국에 살고 있습니다.한국과 연락할 일이 잦아, 여러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해왔습니다.아이즈모바일은 작년 8월부터 사용해왔습니다.당시에 한국에 잠깐 들어가 있느라, 데이터가 좀 많은 요금제 (8개월간 약 1천원 -> 그 후 약 2만원)를 사용했습니다.그리고 올해 3월에 요금제 변경을 위해 홈페이지에 들어오니, 계속 블랙화면만 뜨고 결국 되지 않았습니다과거에 있던 아이즈모바일 어플도 없어졌더군요.결국 3월에는 2만원을 낼 수 밖에 없었습니다. 홈페이지가 먹통이어서요.4월에도 다시 한 번 시도했지만, 여전히 먹통. 또 다시 2만 1천원을 냈습니다. (왜 가격이 올랐는지는 모르겠네요;)4월에 할 때, 진행 완료가 되었다고 카톡 문자까지 받아서 된줄 알았는데,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취소해버렸더라고요.이것도 왜, 취소가 되었는지 어떠한 설명도 없었습니다.결국 고객센터 1:1 문의 창구에 문의하니,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대신 해준다고 하더군요.5월 10일에 문의를 넣었지만, 팝업창의 말처럼 3~4일이 아닌 벌써 1주일이 지났는데 아무런 소식도 안내도 없네요.한국에 있는 분께 고객센터 전화부탁을 드렸으나, 10통을 해도 전화받지 않는다고 하네요.고객 센터에서 이 글을 볼 지, 아님 대처를 할 지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이전통신사 기재
    1:1문의 사항 답변 내용이전통신사 인증불가로 개통 보류가 되었습니다. 이전통신사 선택이 안된걸로 확인됩니다. 확인하시어 게시판으로남겨주시면 담당부서 전달 가능합니다.- 프리티 SKT - 전 통시사 개통 후 1개월 미만 오류코드 발급 신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긴급]배송문의
    5월 8일에 주문하여 접수 완료되었는데5월 17일인 아직까지 유심 배송이 오지 않았습니다.현재 전화도 안 되고, 유심 배송 누락인지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1대1 문의좀 봐주세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유심 받았는데 개통하려니 전화연결도 안되고 어떻게하라는거니
    유심 받았는데 개통하려니 전화연결도 안되고 어떻게하라는거니나 너무 힘들다다른 통신사 쓰라는거 맞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도대체 일반개통은 언제 해주시는 걸까요
     1:1문의 답변 지연이라 예삿일인 것 같은데 정말 오래걸리긴 하네요언제쯤 해주실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유심초기화문의
    이전에 제가 사용하던 아이즈모바일 skt 유심을 가족이 사용하려고 하는데 셀프개통 불가한 유심이라고 뜨니 유심초기화 부탁드린다고 문의드렸습니다. 사용 가능한 공유심이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오늘 다시 셀프개통시도해보아도 똑같이 셀프개통 불가능한 유심이라고 뜨네요.. 일반개통으로만 개통이 가능한 건가요? 아니면 초기화하면 셀프개통 가능한건가요? 일단 일반개통으로 전환해두었는데, 유심 초기화 가능하면 초기화 바랍니다. 셀프개통으로 빨리 개통하고 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정보수정으로 문의드렸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보내주신 뒷자리번호 수정하여 개통 진행했는데도 현재 개통에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전 통신사에서 납부정보를 변경하셨던 이력이 있으시다면
    변경이전에 최초 가입하셨던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해당 내용으로 개통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전에는 계좌로 그냥자동이체걸려있었습니다혹시나 카드 유효기간이끝나 새카드로 변경되었는데 그문제일수있으니 새카드발급받기전카드번호도 문의로남기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중립번이 신청서 제출 및 해제되었습니다.
     개통보류 건 다시 신청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 요청!) 유심연결이 안됩니다ㅠㅠ
    안녕하세요개통완료됐으나 유심연결 이슈로 데이터/전화 모두안됩니다...ㅠㅠ1:1 문의 참고하시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 요청드립니다ㅠㅠㅠ빠른 처리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긴급]유심 새로 보내주세요
    주문번호:10318584유심을 꼽으면 인식불가로 번호등록만 하라고 계속 뜨고 핸드폰으로 아무것도 할수가없어요유심에 문제가 있는것같으니 새로 유심을 보내주시기바랍니다정말 일주일 기다렸다가 오늘 개통된건데 전화가 먹통이니 어떻게 하라는건지요?1:1문의게시판에도 답이 없고전화통화도 안되고 빠른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