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07

    eSIM 기기변경 신청했는데 언제쯤 코드를 받을 수 있을까요? ㅠ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esim 기기변경 신청했는데 대체 언제 메일 오나요?

    김도ㅎ 010 **** *906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이심 개통 하라는대로‘아무리’해도안됨
    와중에 원래폰은 연결끊기고
    걍 나보고 고객센터에 전화도 하지 말고 나가뒤지라는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4월 3일부터 개통 계속 기다리고있어요 제발 개통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개통 좀 해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개통해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방금 메일로 eSIM 코드를 받아서 활성화하려고하는데 더이상 지원하지 않은 큐알이라고 뜨고 상단바에선 여전히 SIM없음상태로 뜹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아이즈우정 데이터 속도는 평균 어떻게 나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유심을 분실하여 유심을 교체하고 싶습니다. 새 유심은 가지고 있습니다. 번호는 010******** 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연락가능번호는 010********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6

    해외입니다. 휴대폰을 분실해서 신규폰을 구매했고,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즈팡팡 eSIM을 다시 신청하려고 합니다
    고객센터만 통해서 신청할 수 있나요?
    해외이고 전화번호도 없고 해서 인증서가 없고 문자 발송도 힘듭니다. 동일한 번호로 아이즈팡팡 혹은 아이즈우정 esim 를 다시 개통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6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신청했는데 실패했습니다 라고 뜹니다.
    고객센터 전화하는 방법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6

    해외인제 폰을 분실했습니다. 동일한 번호로 다시 재발급 밪아야 하는데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고객센터 전화하면 바로 발급 되나요? eSim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6

    아니 아직도 어플이 없다고????

    사용량 조회 눌러도 안나오고

    뭐 사용량 오버하면 그냥 과금 시켜서

    돈 벌려는 수작인겨?

    그게 아니면 괜히 오해받지 말고

    어플 좀 만들고 위젯으로

    편리하게 관리하게 끔 해줘라 좀

    여기보다 규모 작은 회사도

    어플은 있더라

    졸라 개짜증 나서 가입하자마자

    해지 해버릴까 고민중이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6

    문자100건 요금제 사용중임니다. 문자 100건 다소진 되면 추가로 사용되는 문자 1건당 얼마금액이 적용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5

    외국인 가입 중 아무리 정보를 입력해도 지불 정보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주시던가
    다른 이름으로 지불해도 된다고 해주던가
    외국카드 한국카드 계좌 다 안됩니다.
    너무 답답하네요
    번호이동 개통중입니다. 항상 본인이름과 계좌이름이 다르다고나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5

    어서 탈출하세요

    진짜 개쓰레기같은 통신사입니다.
    전에 쓰던 요금제가 90일 되기전이라 중립기관에서 해지해야된다고 해서
    해지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아무 답도 없습니다.
    왜이러지 하고 찾아보니까 직접 알림톡으로 알려달래요.(jQuery3600026969260766222858_1743834056202?)
    알림톡은 일방적으로 고객에게 알리는 톡이라 뭔가를 쓰는 행위가 불가능한데 보내래요(???)
    그래서 이게 뭔 개소리야 하면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라도 알려야지 하고 보니까 고객센터가 없어요(??????)
    1대1 페이지가 있었는데 뭐 돈이 없는지 귀찮은지 걍 폐쇄해버렸데요
    그럼 뭐 문제생겼을때 어쩌라고? 하면서 보니까 챗봇이 있네요
    열어보니까 정해진 질문 밖에 못하고 직접 뭘 물어보질 못해요(?????)
    그럼 이게 왜 챗봇? 걍 자주 있는 질문 페이지아님???
    그래도 일단 어떻게 해야하는지 찾아보니 이 새기도 알림톡^^ 으로 답변달래요.

    이쯤에서 Zot같음을 느끼고 이미 이용중인 메인회선이랑 신청중인 서브회선 죄다 끊어버리고 다른 통신사 쓰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진짜 부모의 원수에게도 최소 3번은 고민하고 추천하세요
    두번다시 쳐다도 안본다 진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5

    비회원으로
    강아라 010********로 번호이동 신청하고
    가족관계등록증 등 송부하였습니다.

    정상 가입처리 되었는지,
    개통이 언제 될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5

    e-sim 재발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5

    유심 받앗고 셀프개통하려는데
    전사업자 대표번호 이동사업자코드에 허용되지않는 문구가뜹니다.
    해결방법좀 알려주셍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번호이동 알뜰요금제 가입신청하고 유심을 전달 받았는데 체납금 때문에 개통이 보류되었는데요 체납금 다 납부했는데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