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16

    제 아내가 4월말에 타 통신사로 이동했는데 4월 이용 요금 명세서가 필요해서요
    당사 고객이 아니라서 납부내역서를 조회할수가 없다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김혜진 / 010-****-4355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sim카드 불량입니다.

    u-sim 카드 수령후 삽입 test시 sim카드 없음으로 sim 카드 자체가 핸드폰에 접촉이 안되는것으로 보입니다.

    가지고 있는 핸드폰 3종 (아이폰 , 갤럭시 시리즈 2종) 다른 핸드폰에 있는 u-sim으로 삽입 test시

    다른 u-sim은 정상적으로 접촉하여 u-sim을 인식합니다.

    이번에 개통을 하기 위해 보내주신 u-sim은 핸드폰에 삽입시 sim 카드 없을으로 뜨고 다른 핸드폰에서 test해도 동일한 증상입니다.

    직접적으로 고객센터에 글을 남기고 싶은데 남길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S]글로벌로밍(500분/5GB) 가입신청 중 e-Sim 신청 버튼이 없습니다.
    해당 요금제는 e-Sim이 불가한가요?
    내용에는 130개 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e-Sim 제공이라고 되어 있는데 정작 신청서에는 선택 옵션이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대체 cs는 ai 하나 덜렁 놔두고 일을 하는 거에요 마는 거에요?
    고객이 회사랑 소통할 창구가 아예 없잖아요!
    유심 도착한지 5일이 넘어가는데 개통은 되는 겁니까 마는 겁니까?
    담당자 지정된다고 하면서 연락은 없고 뭐하자는 거에요?
    이거 취소할테니까 유심을 직접 와서 가져가시든지 알아서들 하세요
    이후에 요금이 청구되거나 하면 직접 찾아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e-sim으로 개통 신청했습니다.
    셀프개통 진행 과정에서 이전 통신사 가입이 해제되어 현재 문자메세지를 받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인증 문자메세지를 받지 못해 진행이 중단된 것 같은데,
    이메일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lamopower@naver.com입니다.
    현재 휴대폰이 공기계라 많이 답답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이용정지해제신청서를 메일로 제출하라고 했는데 서식이 어디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010******** 사용중입니다 4월에 데이터 소진안내 못받앗는데 요금이 많이나와서 조정이 필요한데 고객센터와 연락이 않됩니다
    또 소액결제 차단’ 또는 ‘콘텐츠이용료 결제 중지/차단’ 및 결제금액 한도 설정 신청
    원합니다 신청해주세요 글확인후 반드시 전화를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멈춰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청 후 유심보호서비스 해지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기존skt 에서 kt 로 번호이동해서 새로운요금제로갈아타려고합니다, kt 유심을구매해서 셀프개통 하면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유심 교체 신청을 한지 열흘이 지났는데 아직 배송에 대한 소식이 없어요.
    챗봇은 당일배송이라고만 답변이 나오고
    전화는 연결되지를 않네요.
    아이가 유심이 없어서 답답한 상황입니다.
    배송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K)100분에 5GB 요금제를 저희 아이가 사용중입니다. 영상통화 관련해서 어떤식으로 요금이 사용되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셀프 개통으로 번호이동을 하려고하는데 "사용자의 조작ID와 단말기의 관리조직ID가 틀립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처리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sk유심무료교체 신청 한지가 언제인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나요

    언제 보내주시나요 2주 넘었습니다

    일은 하고 있나요

    일도 제데로 안하면서 월급받나요

    다른글은 답장 달면서 이런글에는 아무런 답장도 안다네요

    이런면서 월급받고 참 일 쉽게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신규유심 받았고 유심변경 신청 했으며 유심변경신청 접수됐다고 연락받았어요.
    현재 폰은 사용이 안되는 상태인데 새로운 유심은 인식을 못하고 있네요.
    다른폰에 새로받은 유심 넣어봤는데 인식을 못하는건 같구요.
    언제 처리가 완료되는건가요??
    폰을 사용해야 하는데 먹통이라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핸드폰 끝번호(9101)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유심 교체 신청했는데 언제쯤 배송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셀프개통하고 가입 정보 및 사용량 조회를 하고 싶은데 개통 번호 자체가 안떠서 조회가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유심교체후 데이터는 되는데 서비스없음이라고 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갤럭시폰을 사용하다가 중고아이폰으로 기기만 바꿔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유심을 빼서 아이폰에 넣었더니 통화가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제휴 게시판에서 BC알뜰폰 바로카드 제휴 글을 확인하고, 카드 발급 완료 및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해당 카드로 납부방법 변경하였습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프로모션 할인이 들어가는 건가요?
    KT알뜰폰사업자를 통해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하여야 한다고 써있어서 제가 맞게 했는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해야할 것이 있거나 타 방법을 통해 신청해야한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유심은 사용량 조회가 뜨는데.. 이심은 사용량 조회가 안 뜨나요? 번호 자체가 안 뜨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