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8

    가입서를 작성하고 유심을 받고 삽입하고 10번정도 휴대폰을 껐다 켰는데 여전히 네트워크 등록 실패로 뜨고
    셀프개통을 해야하나 싶어서 개통가이드를 들어가 셀프개통을 해보니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수 없다고 뜨네요 빠른 조치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셀프 개통중인데 기존 통신사는 해지됬는데 이렇게 나옵니다.
    이게 무슨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1. SKT 유심 교체 요청하려고 합니다. 하는 방법 알려주시고 유심을 받았을 경우 skt 할인이 적용되는 기간은 지금과 동일하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연장이 되는건가요?

    2. 카드분실로 방금 카드번호 수정했습니다. 납부처리는 어떻게 진행되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안녕하세요. 다름아니라 KT망으로 번호이동중인데, 통신사 사용요금 조회 및 납부절차와 승인절차 모두 완료했으나 그 다음 절차로 넘어가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가급적 오늘 해결하려고 하는데, 시간되실 때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안녕하세요.
    번호 이동 신청중인데 2개의 IMEI 를 입력했습니다.
    타 번호이동과 다르게 제가 사용을 원하는 IMEI를 적는 칸이 없어서, 재차 연락드립니다.

    제가 2개의 IMEI 중 2번째를 사용해야 합니다.
    끝자리 2592 로, 첫번째 IMEI는 절대 건드리면 안되니, 참고하셔서 설정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신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유심을 받았습니다.
    자녀가 미성년자라서 보호자 서명과 가족관계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고 하는데 교체에 들어가면 주민등록 사진과 발급 날짜 등록되게 되어 있는데
    보호자 서명과 가족 관계 증명서 제출을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안녕하세요. 010******** msafer에서 알뜰폰 가입제한을 해제하였습니다. 번호이동 진행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플립3로 기기변경 신청을해서 승인되었는데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유심보호서비스 해지요청드립니다.
    010******** 회선입니다.

    연락가능 번호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이심교체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취소되었다는 알림을 받았지만 사유를 알 수가 없습니다.
    이번 SKT사건으로 인해서 유심칩변경 신청을 하지않고 이심으로의 교체를 신청했습니다.
    신청사유를 알려 주세요.

    빠른 답변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롯데시네마 쿠폰이 3월부터. 안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SK유심교체 미성년자 회선은 어떻게 교체 진행을 해야하나요??

    신분증에서 막힙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아이즈 모바일은 사기꾼 집단인가? 문제는 겁나게 터지는데 문의는 안받음. 남의 돈 받아먹으면서 이딴 식으로 하는거 아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왜 유심칩을 안 보내주시는지요?
    신청한지 꽤 됐는데
    SK 일터지고 제가 따로 홈페이지에
    유심칩 교환 신청을 했는데
    답변은 휴대폰 카카오톡으로
    답변 주십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갤럭시 j3으로 유심을 옮기니 휴대전화에서 음성이 허용되지 않음 이 나오며 안됩니다.어떻게 하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로밍비용 청구서 요청합니다

    25.05.16~25.05.21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채널톡, 전화 아무것도 연결이 안되는데요

    7G 상품에 솔로결합 5G + 이벤트 10G 인데 해당내역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에 안보이고 기본 7G만 보이는데 확인을 좀 해주셔야 할 것 같은데요
    채널톡이든 이메일 상담이든 상담 창구를 좀 열어라 제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셀프개통 안됩니다. 기존 통신사 끊겼습니다.
    전화할 일 많습니다. 대체 어떻게 하라는건가요?

    상담센터 연결안되고,
    자동 챗 답변이 무엇을 해결해 줄 수 있기에 계속 그쪽으로 연결하라는 것인지 모르겠고,
    1:1 문의게시판에 개인정보 남겨서 개통 요청하려니 게시판은 오픈 게시판뿐이고..

    1. 셀프개통 진행중 : 6~7시간째 진행중임
    2. 고객센터 문의 : 통화 연결 안됨
    3. 오픈챗 문의 : 개통 오류 안내문구가 뜨는데 이미 알고 있는 개통방법만 뜸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오늘 중에 반드시 개통되어야 합니다.

    처리방법 상세히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개통 하다가 끊겼는데 기존 통신사는 끊었으면서 개통이 안된 상태면 어떡합니까

    일반개통으로 넘겼는데 빠르게 좀 처리해주세요

    핸드폰 없이 살아봤어요?

    010******** 빠른개통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아이즈모바일 SKT 알뜰폰 사용하는 고객입니다.
    번호는 010******** 이며 문의하는 내용은 문자관련하여 수신 및 발신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려고 하였지만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따라서 조속히 이문제를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답장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김기현 배상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통화가 되지 않아 문의 남깁니다. 유심 변경 이후 착신이랑 발신이 간헐적으로 안됩니다.
    전화를 걸 경우 신호 안테나가 1개로 줄어들면서 통화 신호 자체가 가지 않고 발신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유심 불량인거 같은데 교체가 필요해서 문의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