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12

    주문번호 - 10795717
    번호이동제안 해제 완료 되었습니다.
    개통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주문번호 - 10795717
    번호이동제안 해제 완료 되었습니다.
    개통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유심이 배송됐습니다
    바로 셀프개통 할려고 사는데 유심이 배송되지 않아 배송 후 가능하다고 뜹니다
    확인 부탁드리고 배송완료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아버지가 skt 망 사용하셔서 사건 이후 유심 변경 요청하여 새 유심을 받았는데 인식을 못 한다고 합니다. 근처 서비스센터 가니 개통이 안 됐다고 한다네요. 전원 껐다켰다 여러번 해도 안된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타 통신사로 이동하려고 하니 가입정보가 맞지가 않아서 이동이 안된다고 합니다
    분명히 제 가입정보도 확인했는데 무슨 문제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오전10시부터 셀프개통 시작하였으나 오후 2시 20분인 지금까지도 개통진행중이라는 문구에서 안넘어갑니다.

    지난주 토요일에도 한시간넘게 기다려도안되더만 도대체 뭐하는짓인지...

    전화도안되고 채팅연결도안되고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KT 번호이동 신청후 10일 가까이 지났지만 상담사 배정도, 연락도 오지 않습니다

    기존 SK 유심 배송이 오래 걸릴 수 있어, 다른 통신사 번호이동을 아이즈 모바일에서 제안해서
    KT 요금제로 번호이동 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유심 수령 후 10일 가까이 지나도 상담사 배정도, 연락도 오지 않네요 ;
    고객센터 연락은 당연히 되지 않고 있구요.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건 알고 있으나, 너무 오래 걸려 문의 남깁니다.
    언제쯤 개통이 가능한지 안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K]무한11GB+ Npay 요금제는 몇개월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며, 몇개월 간 NPAY 상품권을 지급하는 것인가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요금제 변경하려고 하는데 왜 1900원짜리 요금제가 홈페이지 요금제 변경란에선 8000원으로 찍히는건가요?
    AI에게 들어보니, 신규 고객에게만 프로모션 중이라는데, 프로모션이 아니라 1900원으로 계속 평생할인이던데.
    기존 고객에게만 8000원 받는다는 거면 이해가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미납부금액 납부 방법 문의 고객센터 연결안됨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제가 월마다 아이즈비전에서 100원짜리 알뜰제요금제를 이용중입니다.
    근데 해지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여? 아무것도 내용이 나오지를 않습니다.
    잠깐 이용하려고 신규개통했던거라 핸드폰번호도 모르는 상태입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해지를 해야하나요?
    제가 가입을 했고 번호 및 통신사를 모르고 있는 상태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현재 가입한 요금제 6개월 끝나는 날짜가 정확히 언제인가요? kt롯시앤밀리15기가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기존 아이즈모바일skt-> 현재 타통신사 이용중입니다.
    가입사실확인서 또는 이용등록증명서(?) 출력하려고 마이페이지 들어가니까 아무것도 못하게 막아놨네요.
    고객센터는 연락도 안되고 해지고객은 직접출력도 못하고 챗봇에 대화남겨도 하루종일 상담원 대화연결도 안되고.
    답답합니다.

    끝번호 7926(심*현) , 1720(심*근)

    가입사실확인서 또는 이용등록증명서 하기 메일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jkwiwi24@naver.com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셀프개통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셀브개통 진행중 상태에서 아무리 기다려도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이전 통신사는 이미 정지되었습니다. 중간에 다시시작을 눌러버려 기기가 재시작되었는데, 이후 이어서 셀프개통을 진행해도 처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유심 인식 실패해서 다시 받아야 하는데 어디다가 주소를 남기라는 건가요?
    소통할수 있는 공간이 없잔어
    답을 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욕하려고 가입했다
    셀프개통 하려니 일반개통으로 쳐넘기고

    고객센터 전화하니 챗봇으로 넘기고 챗봇 문의하니 묵묵부답이고
    이 시발놈들아 그러면 셀프개통을 왜 하라고한거야

    같은 날 다른곳은 잘만 개통되었다 근데 여기만 왜 이 지랄이야 해지하고싶어도 해지도 안되네 담당자 전화해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2주전에 어머니 유심칩까지 받았는데 홈페이지에 설명과 달리 자동으로 기존 유심 개통이 끊기지 않아서 계속 사용중입니다

    새로받은 유심을 별도로 개통신청해야하는것인지 해야한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성함 :진*호 ,뒷번호: 9971번호 입니다 3개월이내 번호이동 고객이고

    중립기관에 해제 완료 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 바쁜시간이라통화가안되네요ㅜㅜ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계약하지 않은 금액이 자동이체 승인된 문자를 받았습니다.
    내용 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2

    성함 :진*호 ,뒷번호: 9971번호 입니다 3개월이내 번호이동 고객이고

    중립기관에 해제 완료 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 바쁜시간이라통화가안되네요ㅜㅜ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