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8

    4G 약정인데 6G로 표시됩니다 4G로 표시되어야 하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안녕하세요 제가 셀프개통으로 금일 15:19분에 SKT유심을 주문했는데요
    제가 목요일부터 금요일 오전까지 집에없는데 폰은 반드시 써야할일이있습니다
    수요일에 배송이온다면 개통에 문제가없을거같은데
    혹시나 목요일에 유심이 배송되면 익일 오전에 자동으로 일반개통으로 넘어가는것으로 아는데
    시간을 금요일오후로 미룰 수 있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부가서비스 이용요금 2,250원
    ㅡ쇼핑로그인기본료 :2.250원
    이렇게 청구 됬는데 이것이 무엇입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아이즈모바일 비추천입니다. 다른 알뜰폰회사 많으니 여기이요하지마세요.
    일단 고객센터가 전무합니다. 무료도 아닌 유료전화 1800-6100은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녹음된 음성만 하고 그이상은 물어볼수도 없이 홈패이지나 챗봇상담하라면서 끈습니다. 내돈내고 물어보지도 못합니다. 챗봇상담하면 틀에 정해진 질문 버튼만 누를수있고 기타 의견은 일절 받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의 일반상담원이 없는 통신회사는 허가를 주지말아주세요. 소비자가 봉인가요?
    셀프개통으로 막히면 물어볼 곳이 없습니다.
    소비자는 대우를 받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미납금액 납부하려고 하니 없는 계좌번호라고 뜹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개통이 되었다고 하는데 핸드폰에 끼우면 KT인건 인식하는데 내용이 안뜨고 인터넷이 연결이 안됩니다.
    업무때문에 빨리 연결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른 핸드폰에 연결해도 똑같이 인식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개통완료 됬다고 나오는데.,. 통화가 안됩니다. 빠른조치부탁드리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창이 뜨고 개통을 진행 할 수 없습니다.
    해결해주세요...ㅠ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신청서작성후 유심을 배달받았으나 3개월이내 개통제한 통지를 받고 어제 해제 승인받앗습니다. 다시 개통하려고 하는데 절차가 궁금하네요. 일반개통으로 밖에 진행할수없는데, 상담원과 통화원합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신청서 작성후 유심을 배달받았으나 3개월이내 번호이동 제한규정에 따라 개통이 지연되었습니다. 어제 제한교정 해제되었음을 통지받고 다시 개통과정을 밟으려 하니 유심취소하라는 연락을 받았네요.
    개통을 다시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절차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동일한 KT망으로 번호이동불가로 접수 취소 요청 받아 유심비 어제 입금 했습니다. 확인 후 접수 취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SKT Esim 쓰다가 일반 물리 유심으로 넘어가고 싶은데
    개통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SKT용 물리심 주문은 하였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전화 통화 요망 합니다. 010 91** 32**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수고하십니다.
    저렴한 요금제로 가입 했는데... 요금이 과다하게
    청구되어, 가입을 철회 합니다.
    해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원중 보냄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안녕하세요
    유심을 받고 셀프개통까지 마쳤는데 핸드폰이 착수신이 불가능하다고 계속나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카드 갱신으로 미납되었으니 010 -****-**** 이번호로 전화 주세요
    010-****-****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결제 신용카드 갱신으로 카드가 변경되었으니 010-21**-36**,010-58**-36** 결제카드변경할려고 하니 전화 주세요
    상담원전화통화 되지도 않고 있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 접수 하여 승인되었습니다. 진행중인 상품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현재 번호이동 개통진행중이오나 이동하실번호의 고객명 오접수(법정대리인) 개통이 불가
    미성년자는 비회원으로 신청 부탁드리며, 현재 신청건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취소
    접수 취소 시 유심비 5,500원, 배송비 2,500원 납부

    유심을 다시 사용할 예정인데 왜 배송비를 추가로 납부하나요?
    개통 후 요금 납부시 배송비는 제외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공기계를 오늘 주문했는데 재고수량이 없다고 연락이왔습니다. 제가 a급 갤럭시커버를 시켰는데 s급갤럭시커버로 변경해서 갖다주실수있나요? 추가금은 지불하겠습니다. 공기계가 급해서 그렇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