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11

    KT에서 3월에 27500원이 결제됐는데

    왜 4월에 SK로 넘어와서 26610원이 KT 미납금이라고 또 결제된건가요?? 이중납부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1

    SKT 평생할인 요금제 ...아이정우정 300분 5gb 2700원..에 궁금한 점 문의 드립니다.

    1. 이 요금제 LTE 자급제폰 신청가능한가요?
    -옆에 5G라고 표기되어 있는 것이 혹 5G통신폰만 가능한가 싶어서요?

    2. 현재 SK해킹사태로 신규가입등이 중단되었다고 들었는데...현재
    번호이동가입이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여파로 많이 지연될 걸로 보이는데
    대략 얼마나 걸릴까요?

    3. 2700원 요금은 부가세 포함인가요? 아니면 10% 더해 최종은 2970이 최종
    제가 받게 될 실질적 요금청구 금액인가요?

    4. 부가통화 없음..이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15XX 18XX 같은 대표번호와
    영상통화시...무료 300분에서 비싼 비율로 먼저 차감되고 다쓰면 그때부터
    따로 요금이 청구되는 것이 맞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skt 가입자 입니다
    지금 puk 잠금상태입니다. kt로 번호이동을 하고 싶은데 휴대폰이 잠금상태라 본인인증을 할 수가 없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 말고 다른방법이 없을까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기존 아이즈모바일 SK망 사용하였으며 아이즈모바일 KT망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KT 유심은 이미 주문해서 받았는데 이 경우,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시도해봤는데 개통 중 페이지가 넘어가지 않아서 서버 문제인건지 셀프개통이 불가한건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90일 개통이동 금지 날짜 지나서 개통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10기가 LTE데이터 추가 제공에 5기가 솔로결합 7기가+이벤트상품에 가입했는데, 추가 데이터 15기가는 언제 주는 거죠? 기본데이터 7기가만 계속 소진되고 있고, 추가 데이터 제공량은 어디에도 표시돼 있지 않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번호의 할인기간 종료일이 몇일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명의변경 후 번호이동 할려고 중립기관 승인 받고 이틀전에 신청서 넣었습니다.
    15분 기다려도 셀프개통이 안되어 현재 이용중인 KT에 전화했더니 셀프개통은
    안되고 상담직원이 개통해야 될거라고 해서
    일반개통으로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조금 전에 토요일 중립기관 신청을 승인받고 다시 신청서를 넣어라고 하는데
    저는 이미 중립기관 승인은 받은 상태인데, 아이즈모바일 전산 좀 처리 빨리 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이것 때문에 일주일을 지체하고 있는데요.
    이미 중립기관 승인은 다 받았는데 또 어떻게 하라고 하는건지요.

    그리고, 물어볼려고 고객센터에 20번은 전화를 했는데 연결도 안되고 끊기더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고객센터 소통 공간이 없어서 여기다 문의 드립니다
    KT [K]그란데 (500분/6GB) 요금제

    부가통화 (1588- XXXX 등등 ) 이런곳에 통화 하면
    부가통화 사용량이
    500분에서 사용량만큼 차감이 되는것인지
    아니면
    아니면 500분이랑 상관없이 부가통화료가 부과 되는지
    문의 할곳이 없어서 여기다 문의 드립니다

    정확하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롯데시네마 4월 쿠폰이 안들어와서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ai 상담사는 계속 마이페이지에 어디서 사용할 수 있다는 말만 반복하고.
    회사에서는 채팅도 힘든 상황인데 전화도 안되고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결국 4월 쿠폰은 쓰지도 못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안녕하세요 현재 SKT 알뜰 요금제를 이용하던 사용자입니다. 제가 5월 9일날 39,400원 미납 처리가 되어서 토스로 직접 납부 처리를 했는데
    추가로 15,770원이 추가 납부 처리가 되더라구요? 이거 이중납부가 된건지 뭔지 알 수가 없네요..?? ;; 또 아직 시스템 적용이 안되었는지 번호 이동을 하려고 하는데 가입제한자라고 개통이 불가능하다는 오류가 발생하는데 너무 불편하네요,,, 주말이랍시고 고객센터는 운영도 안하고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셀프개통 실패후 일반개통으로 넘어가 담당자 배정 안내 받았는데
    명의도용방지서비스 가입으로 개통 제한안내 받아서 명의도용방지서비스
    해제후 다시 신청 하려니 어디에 다시 신청을 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유심변경 신청중에 셀프개통이 안돼서 담당자 배정후 명의도용방지서비스 가입으로 개통 불가하다해서
    해제했는데 채널톡이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달라는데
    도데체 어디에다 문의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5월8일 바로배송으로 유심 신청해서 받고 5월9일에 받은유심으로 개통 신청을 하고 5월10일 에문자오길 현재보유중인 유심으로는 개통이 불가 하다 해서
    뭔 소리인가 봣더니 제가 바로배송으로 받은 유심이 toss mobile 유심이네요? 아무래도 바로배송 유심 이 잘못 배송되어 온거 같은데 주말이라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주말 아니더라도 요즘 고객센터 통화 하기가 아예 되질 않던데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주던가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번호이동 인증 동의가 되지 않습니다.

    신청서 작성후 택배로 유심을 받아서 셀프개통을 하려고 해서 번호이동 인증 동의를 하라길래 했는데 문자가 오면 문자에서 하라하고 문자가 오면 ARS인증을 하라 하는데요, 문자는 계속 기다려도 오질 않고 ARS인증은 번호이동 대상이 아닙니다 이말만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오류인 것 같은데 빠른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핸드폰이 꺼졌다가 전원을 키니 핀 번호를 누르라고 했다가
    지금은 puk 해제코드번호 8자리를 누르라고 하네요ㅠㅠ
    해제코드 번호를 알고 싶어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아이즈모바일셀프개통이가능한온라인회선접수테이터를찾을수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어떠케 해야 합니까 답답합니다 연락도 안되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SKT 해킹 사건으로 esim 사용중인데.... 유심 변경에 신청을 하였습니다.. 수정하고자 들어가도 이미 신청되었다고 .. 수정,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esim 변경 진행 요청 드립니다.

    esim 대신 usim 으로 변경이 가능하면 usim으로 신청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0

    같은 요금제에 2개의 전화번호를 가입해 쓰고 있습니다. 이중 한번호를 번호 이동을 신청했는데 원래 신청하려던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가 신청이 되어 있어 이를 수정하려고 하는데 상담원 연결이 안돼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유심은 배송이 되어있고 개통은 아직 하지 않은 상태인데 직접 상담할수 있는 방법이 없어 참 답답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상담 직원이 이글을 보신다면 010******** 으로 연락을 주셨으면 합니다.. 유심교체는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번호이동을 하면 유심교체를 빨리 할수 있다는 메시지를 받고 번호이동을 신청한건데 예기치 않은 문제가 생겼습니다.. 빠른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가입자 이름은 장영진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010******** PUK 번호 알려달라고 일주일전부터 연락했는데 타 통신사는 메일 로 잘 알려주는데 메인폰쓰는 아이즈 모바일 답답하게 혹은 나몰라라 식으로 일하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