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4

    안녕하세요.
    3월 요금 내역서 문자로 날라 왔는데, 왜 35000원 요금 부과되고 있었는데 왜 3월부터 55000원으로 부과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안녕하세요. 제가 이 알뜰폰으로 바꾸고 해외에 나왔는데
    국제발신차단 같은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여도
    한국에서 오는 전화나 문자가 안오고 있습니다.
    혹시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을까요?
    자동로밍 으로 전화문자 수신이 가능한걸로 알았거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지난달 말에 110원 요금제 신청했는데, 2주가 지난 지금도 개통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후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몇일째 개통이 안됩니다
    저 연락 받아야하는데
    기존 통신사도 안되서 빨리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챗봇에 원상복구 관련 문의 하는창이 없구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좀 도와주세요

    당일 개통취소 원복이 아닙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안녕하세요.
    제가 알뜰요금제 구매시 유심비용이 무료 알았는데 그렇지 안나 보네요
    금일 요금 청구서를 보니 유심 비용이 부과되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카드 사용말료로 새카드 등록 하려는데 마이페이지 들어가서 고객센터를 찾을수가 없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12일 sk로 이동했다 14일 아이즈로 원복 원합니다

    본사 방문이 힘듭니다

    다른 방법 없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개통이 안됩니다.
    챗봇에 문의하라고 하는데 적절한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개통할 전화번호는 010-21**-13** 이고
    모델은 802SO
    IMEI 35512710064****
    IMEI SV 03

    조치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아이즈모바일로 원복 하고 싶은데 방법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SK에서 아이즈모바일로 원복 하고싶은데 방법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신세계상품권 1만원 언제 지급처리되는지 알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번호이동 제한 해제가 되었습니다...

    개통진행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k글로벌 100gb 요금제 사용 하면 해외 나가기 전에 이야기 해야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k]글로벌 로밍 100gb 요금제 사용해보고 싶은데 sk에서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사용 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kt글로벌 요금제 가입 하려고 하는데 sk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신규개통을 신청해서 개통완료까진 되었는데
    유심은 배송조회 목록에도 안나오고 언제 받아볼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해외에 거주 중인데 2025년 4월1일 요금제 계약기간이 만료됩니다. 해외에서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은데 최근 베스트 요금제 중 SK 평생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는 SK 알뜰요금제로 사용 중이구요. 온라인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K]글로벌로밍100GB+ 요금제로 셀프개통 신청해서 유심칩이 도착했고, esim 으로 셀프개통하려고 했더니 '이미 진행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다'고 안된다합니다.
    '주문/배송 목록'을 확인하라고 해서 했더니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개통해야하는거죠? 내일 일찍 나가봐야하는데 고객 지원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오전에 바로유심 퀵배송 했는데 아직 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빨리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