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2-13
위약금 어떻게 내면 되나요? 그리고 요금제 할인은 왜 적용 안됐나요?위약금 내려면 전화하라는데 전화는 받지도 않고요금제 할인은 왜 적용 안되있나요..?
1
0
안녕하세요. 비회원으로 가입신청을 했는데가입신청 확인/조회는 대체 어디서합니까? 가입신청 이름,주민번호 다시 입력하면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이 말만 뜨는데 따로 조회는 안되나요?제 개인정보 입력했는데 정말 찝찝하네요
3
유심 변경 요청 건 유심 변경 요청 건으로 1:1 문의 남겼습니다.확인 부탁 드립니다~^^ 조치 취해주셨으면 댓글이나 전화해주세요!
1:1문의 했는데 확인했는지 어떻게 아나요?납부방법 변경으로 문의드렸는데 오늘안으로는 답변이 오는건가요? 저말고 가족명의로된 카드로 납부방법을 변경하는겁니다.
고객센터 운영은 하는건지 아 진짜전화 10번 넘게 걸었으나 연결도 안되고 문의도 답변없고유심 택배로 부치고 하루만에 개통한다 통지하면 끝입니까?
해지신청010-9023-7760해지신청 합니다.명의는 제 명의이고 어머니가 사용하시던 폰입니다.사정이있어서 해지신청 합니다.010-8929-1880 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전화 안되는 건 그러려니 해도 1:1 문의 답변은 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토요일에 문의한 건 주말이라 근무시간 아니라 그렇다고 하고...월요일 되었으니 답변 주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전화 통화도 힘들고 홈페이지 답변 받기도 힘들고...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이 언제쯤 될가요??주문번호 : 102255242월8일 상담원개통으로 개통신청서 작성했습니다언제쯤 개통 될가요???
2
오늘 개통과 유심발송이 된다고 답변받았었는데.. 오늘 개통과 유심발송이 된다고 답변받았었는데.. 언제되나요
개통 좀 해주세요~주문번호 10226398지난주 목요일(2월 9일)에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감감 무소식이네요 ㅠㅠ
개통 부탁드려요주문번호 10228122셀프 개통 했으나... 전혀 안되고 있습니다.빠른 개통 부탁드려요
qr코드가 유효하지 않다고 뜨며 esim 활성화를 할수가 없습니다.주문번호: 10225881홈페이지, 메일로 받은 qr 다 안되네요. 문자로는 안왔습니다.
1:1 문의랑,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어서 글 남깁니다.1:1 문의 빠른 답 부탁드립니다. 오늘 4시간 고객센터에 전화하고 있는데 연결이 안되네요. 답 부탁드립니다.
개통 언제??!개통 언제 해주시나요?1:1 문의 답변도 없네요...주문번호 10228599
자동이체 통장 변경관련 문의고객센터와의 통화가 왜 이렇게 힘드나요안내멘트만 듣다 끊기를 몇번이나 했네요1:1문의 해도 연락도 없고..개통만 해주고 사후 서비스는 엉망인듯 하네요통화가 안되면 게시판으로라도 답변 주십시요..개인 통장에서 사용료가 자동이체 중인데 법인통장으로 변경하려면필요서류나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요?
NFC 유심 문의번호이동 유심 구매후 장착하여 사용중인데NFC 사용 가능 한가요?
개통후 전화가 안되요.개통을 했는데 전화기가 인식이 안되어서 통화가 안되고 있어요.업무 전화들이 안와서 큰일이네요.1:1 게시판에도 글 남겼습니다.확인해주세요.
개통됐는데 사용량 조회가 안되네요.개통완료인데, 사이트에서 사용량 조회가 안되네요.어떤 메뉴는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이용자만 조회할수 있다고 뜨고요.개통됐는데 뭔가 조치가 완료된것 같지 않네요. 반영부탁드립니다. 사용량 조회하고 싶어요.
개통보류안녕하세요,개통 진행 중 정보 및 기타 오류로 서류보완이 필요하니 서류 보완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어떤 서류를 어떻게 보완하면 되는 건지요..지난 금요일 중립기관승인이 필요하다고 하여 010-2116-6000으로 신분증 사진찍어 보내드렸습니다.
결합할인오늘부로 엘지망 요금제로 개통됐습니다 제가 엘지 인터넷하고 티비2대 쓰고 있는대 결합할인 적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