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2-11-02

    11월 실시간사용량 확인이 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대응 서비스가 영 개판이네
    다른곳으로 가자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홈페이지 변경 후 사용량 조회가 안되요.
    홈페이지 변경 후 이전 ID로는 로그인이 안됩니다. 이메일 주소로 된 새 ID로 회원 가입하니 제 가입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확인 전화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고객센터 연결은 아침 9시를 노려라
    업무 시작 시각 아침 9시에 전화하면 잠에서 덜 깬듯한 무미건조한 고객센터 상담원 언니들과 통화가 가능함.아침 9시를 놓치면 그 날은 절대로 고객센터 상담원 언니들과의 통화는 죽었다 깨어나도 불가능함.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전화좀받아라!!!!!!!!!!!!
    홈피 엉망안내서는 새로바뀐프로세스 미반영전화는 불통도대체 어쩌란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실시간 데이타 확인이 될까요
    어떻게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실시간 조회는 안되는건가여...
    사용량 조회가 10월달것만 나오는거같던데 11월달 지금쓰는 실시간사용조회는 어디서하쥬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홈피 리뉴얼^^ 이제 실시간요금조회 가능할까요?...
    1. 자동 로그인2. 실시간 사용량 조회 되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개통...
    신청 당시에는 회원가입 하라는 말이 없었는데 갑자기 오늘부터 홈페이지가 바뀌었네요개통완료된 상태라고 해서 아무리 껏다 켰다 해도 개통이 되지 않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홈페이지가 최근에 리뉴얼된 모양입니다
    번호이동하려고 알뜰폰 허브에서 유심배송을 신청하고 배송받았는데..11월 되면서 프로모션이 변경됐는지, 요금제 요금도 바뀌었네요?이거 개통만 안하면 이대로 그냥 자동취소되는거 맞나요?혹시 개통신청 안해도 자동개통이 된다던가.. 혹시 그런거 아니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셀프 개통 어떻게 함?
    유심부터 구매했어요. NFC 유심은 SKT만 된다고 해서 구입해서 모바일로 홈피 접속해서 개통신청서 작성하는데 넘어가질 않네요오랜 기다림 끝에 고객센터에 문의하니PC로 하면 될것이라 그랬는데지금 퇴근해서 PC로 해봐도 똑같이 안 넘어가네요이러기 있기 없기내일 다시 고객센터 문의해야 하나봐요혹시 유심도 반품 되나요?저렴한 요금제에 혹해서 들어왔는데헉하고 있습니다.아주 환장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조회시스템이 엉망입니다
    조회 시스템이 엉망입니다. 저번달에 데이터는 저거보다 더 많이 쓰고 문자랑 통화는 더 적게 사용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안녕하세요
    싸이다 응모를 위해 글을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가입계약서
    10월 28일 개통했는데 이용 내역이 없고 마이페이지에서 가입계약서를 확인했는데 거긴 또 전 5개월 프로모션 할인 받아 개통했는데 할인내역을 없어서 어떡해 된건지 궁금합니다. 할인전 가격으로 가입계약서가 작성되는게 맞는거고 실제 납부액은 할인된금액으로 납부하는게 맞겠죠 아이즈모바일이 처음이라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ㅠㅠ 아시는분 좀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핸드폰 앱
    핸드폰에서는 아직 앱이 정상화가 안된게 맞나요? 저는 자꾸 그냥 빠져나와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회선을 2개 이용중인데 사용내역을 보려면 반드시 회원변경을 해야 하나요?
      지난번 홈페이지와는 달리  제 명의의 다른 번호 내역을 보려고 하면 안되네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변경을 통해 대표번호를 바꿔야만 확인이 되는데..  원래 이렇게 해야 하는 건지요???  번호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는거 같은데....구현이 되지 않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셀프개통 완전 엉만입니다.
    오늘 유심받았는데 셀프개통 하려고 유심이랑 같이받은 안내문 따라 진행하는데 홈페이지를 개편한건지 안내문과 전혀 일치하는게 없습니다.안내문은 완전 무용지물이고 카카오톡으로 안내된 링크타니까 없는페이지라고 나오는데셀프개통을 뭐 어쩌라는거에요고객센터에 전화하니까 전화번호 입력하라해서 입력하니까 다시 확인하라는 안내문만 나오는데어떻게 개통하라는거에요 도대체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나의 요금제 조회가 안된다
    홈페이지는 이뻐졌음근데 기능이 안돌아감ㅋㅋㅋ 빠른 안정화를 기대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한지 10일
    다른 사업자로 번호이동해도 별 문제 없겠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사용량 조회, 요금 조회가 안되네요.
    사용량 조회, 요금 조회가 안되네요. 전보다 좋아질 줄 알고 기대했었는데... 이전 홈페이지에서 1) 사용량 조회만 되고, 잔여량 조회가 안되는 것을 추가 요청했고,2) 자동 로그인이 안되어, 자동 로그인 기능을 추가 요청했는데,1)은 사용량 조회 자체가 안되니 확인할 수가 없고2)는 앱은 404에러 나오면서 실행 자체가 안되니 확인할 수가 없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