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05

    2/28 신청했고 3/4개통예정이라고 했는데
    아직도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요 확인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요금제 혜택중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이 있는데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 신규 가입을 해 오늘 회선 번호를 받았는데 뒤에 4자리 변경이 가능할까요? 1지망으로 번호가 되었는데..3지망 번호로 바꾸고 싶습니다.
    번거롭게 해서 죄송하지만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 신규 가입을 해 오늘 회선 번호를 받았는데 뒤에 4자리 변경이 가능할까요? 1지망으로 번호가 되었는데..3지망 번호로 바꾸고 싶습니다.
    번거롭게 해서 죄송하지만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안녕하세요. 셀프개통에 문제가 있나요? 신용조회 정상여부 실패로 나옵니다.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010 74** 74**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어제 아이즈모바일에서 동생폰을 개통했고 번호를 부여받았는데,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기본에 제가 썼던 KT용 공기계를 사용했습니다. 개통 방법을 일러주십시오.
    고맙습니다. 제 연락처 010 75** 00**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제가 비회원으로 알뜰폰 5G 20GB 14,900원 요금제 신청 후에 회원으로 가입하였습니다.
    비회원으로 신청한 알뜰폰 청구 내용을 회원으로 활성화시켜 마이페이지에서 볼 수 있도록 조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개통은 어제 되었는데
    유심인식 장애로 접수하였는데
    언제쯤 처리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4

    아이즈모바일 skt 쓰고 있는데요
    종종 통화 초반에 저는 잘 들리는데 상대방이 잘 안들린다고 하는 경우가 있어요
    왜 그런걸까요 통신사릉 바꿔야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4

    번호이동 셀프개통중에 체납이동불가라고 뜹니다
    현재 티플러스 알뜰폰 SKT에서 아이즈 모바일로 번호이동하려고 하는데 체납고객이동불가-전사업자에 체납여부 확인하라고 안내. 체납 해결 후 재시도해주세요 -라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티플러스에 문의 한 결과 현재 체납이 없는 상태인데 어떻게 하나요? 티플러스에서 카드자동납부였는데 번호이동 신청하면서 은행자동이체로 바꿔서 정보가 맞지 않아서 그런 것 같은데요. 납부방법을 수정해달라고 일대일 문의를 했는데 미납이 있다고만 안내합니다. 어떻게 해야 개통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4

    오늘 개통이 될거라고 생각하여 유심을 신청했는데 언제 오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4

    원거리에계신 부모님 개통하려고 합니다.
    Q&A 1. 자녀가 원거리에 계신 부모님 개통해드리려 하는데 부모님께서 가입신청이나 개통신청은 어렵고 유심은 직접 교체 가능하십니다. 자녀가 홈피가입후 부모님댁으로 유심배송신청하고, 유심이 부모님댁 도착하면 자녀가 유선상으로 개통신청하게되면 어떤게 필요한지요?
    2. SK이벤트요금중에 24개월할인무제한요금제 중에 아이즈특판10GB1M 요금제가 친구추천10GB도 명시되있는데 그럼 친구추천시 총20GB제공인지요?
    1번과 같은상황에 친구추천은 어느 절차로 하는건지요?
    3. 답변이 자세하지않으면 통화를 하고 싶은데 상담원연결은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요금제 문의시 계속 1:1문의하라고 하고 끊어버려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4

    안녕하세요 3개월 이동통신 제한 중립기관에서 해제 했는데 언제 개통되나요
    제가 기존에 쓰던걸 해지해서 핸드폰을 못쓰고 있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4

    평생 요금제도 쓰다가 중간에 변경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4

    이전에 lg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skt망으로 바꿨는데 그거때문인지 이심 활성화 실패로 계속 뜨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4

    이미 아이즈모바일 알뜰요금제 사용하고 있고 폰 하나 더 사용해야해서 3월 2일 신규로 하나 더 신청을 해 놓은 상태인데요,,,,
    기억이 가물거려서,,,
    알뜰요금제는 기본적으로
    lte 제공되는 거죠? 5g는 없는거죠?
    전에 신규가입 때는 lte 또는 5g 선택하는게 있었던 것 같기도 해서요. (착각인지 모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3

    2월 말에 12개월 100원인 [아이즈우정(300분/5G)]요금제로 번호이동 신청을 해 놓은 상태입니다.
    아직 sim이 도착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만, 오늘 홈페이지를 보니까 평생 2,500원으로 되어 있어서..걱정입니다.
    월 100원 요금제로 가입이 된거 맞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3

    SKT망(그란데 100분,6GB)을 쓰고 있어요. 11GB + 2GB/일 3Mbps 요금제로 바꾸고 싶어서 연락드립니다. 유심도 바꿔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3

    이심 구매 후 큐알인식을 하려했더니 활성화 실패로 나오고 현재 신호가 안 잡혀 전화 문자등 전부 안 됩니다
    또한 개통실패로 2월달에 전혀 쓰지 못했는데 2월달 청구요금은 그대로 나가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1

    해외에서 문자 발송이 안됩니다
    어떻게 풀 수 있을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