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02

    개통 신청한 번호 제대로 입력된거 맞는지 확인하려고 연락하는데 전화는 대기열도 안걸리고 끊기고 어쩌자는건데요
    확인해야 될게 있으니까 유선으로 상담하든지 답변주라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4월 30일 저녁에 해지 신청했는데 언제쯤 전화 주실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신청 눌러도 '조회된 결과가 없습니다' 이런 메세지만 뜨면서 안되는데 왜 이런가요? 며칠전에 홈페이지 접속하니 챗봇으로 연결되길래 챗봇으로도 신청해봤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접수됐다든지 아무 답변도 안돌아와서 답답하네요. 신청수가 많아서 처리가 늦어지는 중이라도 뭔가 순차적 처리예정이다 기다려달라 같은 답변이라도 오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아예 반응이 없으니 신청이 되는건지 안되는건지도 모르겠고. 이러는 사이에 유심 털릴까 걱정이네요 이미 털리고나서 보호신청 가입해도 그게 의미가 있는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해제코드 PUK가 이상합니다. 콜센터에 전화를 100번 정도 하고 있는데 계속 연결이 안됩니다. 신속하게 처리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010******** 4/30중립해제다 완료되엇는데
    그쪽에서 안된다고 해놓고
    지금 유심먼저 팔아놓고 뭐하자는겁니까
    유심환불해주시던지
    개통을 지금 하시던지
    하세요
    그리고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주문일: 2025.04.24 20:25:19
    주문번호: 10785080
    개통보류라곡 해서 문제 해결되었어요. 개통 및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주문번호
    10787519
    이메일 chanju887@gmail.com
    번호이동 개통을 할려고 했는데 번호이동 90일 제한이 걸려있어서 번호 이동 제한 햐제 가이드에 따라 다 적용시켜서 번호이동 제한 해제를 하고 개통만 하면 되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수 없습니다. 이 문구만 뜨고 아예 넘어가지를 않네요 그리고 일반개통으로 할려고 하면 카카오톡으로 정보 수정했다고 알리라는데 애초에 카톡이아닌 문자로 정보변경 문자가 와서 카카오톡으로 정보변경을 했다는 문자를 보낼 수도 없습니다. 빨리 일반개통을 해주시던지 셀프개통을 되게 만들어주시던지 빨리 개통해주세요. 유심 받은지 일주일이 다 되어 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4월30일에 고객지원게시판에 글을 남겼는데 메일도 없고 댓글도 없고 아무런 연락도 조치도 없네요
    다시 글 올립니다
    개통 됐다는 카톡은 왔고 메세지도 왔는데
    이심 등록이 되질 않습니다

    이심이 준비되지 않았어요
    자세한정보는 이동통신사에게 문의하세요

    라는 팝업만 뜹니다
    핸드폰을 전혀 사용하지 못하고있는 상황입니다
    빠른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10785958
    ksc1932@gmail.com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중립기관 제한 해제했습니다.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채널톡으로 해제했다고 답변해달라고 하는데 채널톡에 제가 뭘 쓸수도 없고 고객센터는 연락도 받지도 않아서 이렇게 남겨요.
    제발 사이트 개선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3개월 번호이동 제한에 걸려 중립기관에 해제 신청 후 해제 확인을 받았습니다.
    개통 다시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개통보류 진행 부탁드립니다. 번호이동 제한해제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명의도용서비스 해지했습니다.
    가입제한 설정 해제후 고객센터로 연락하라는 메시지는 왔는데
    전화연결은 안되고 하도 답답하여 여기에 글 남깁니다.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안녕하세요. 제가 2개 회선을 쓰고 있는데 그중 하나를 해지하려고 합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하나를 골라서 신청할수가 없게 되어 있네요.
    010******** (sk)번호를 해제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그럼 그동안 착신전환 서비스를 신청했는데 원격으로 설정할수 있는 리모콘 서비스를 신청할수 있는 메뉴가 없습니다. 리모콘 서비스를 신청하게 해주세요
    skt 입니다. 010********으로 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이번달에 고지서가 안날라왔어요.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법인폰 유심 재발급 또는 임시조치할 수 있는 방법 확인 부탁 드립니다.
    114에 전화하니 웹사이트에서만 할 수 있다고 했는데.
    웹사이트가 다운이 되어서 할 수가 없던데, 직접 방문을 해야 하는 건가요?
    EX. 유심보호서비스 등 무료 부가서비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개통 진행 중 3개월 번호이동 제한에 걸려 중립기관에 해제 신청 후 해제 확인을 받았습니다.
    개통 다시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5월1일 아이즈모바일skt에서 아이즈kt로 번호이동했는데요 4월28일에 이용요금 결제가 됐는데 문자로 번호이동중 체납요금이 발생했다고 납부하라고 뜨네요 확인부탁드려요 납부해야하는거면 그냥 냅두면 나중에 kt요금 납부할때 합산되어서 나오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ESIM을 받고 핸드폰에 등록 후 개통이 안되서 휴대폰을 못쓰고 있습니다.

    빠르게 확인 부탁들립니다!

    전화를 해도 받질 않으니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유심이 락이 걸려서 PUK 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제 유심 PUK를 알고 싶습니다.

    skt 입니다. 010********으로 전화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