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2-24

    번호이동 하려고하는데
    미납요금 있다고 나오네요.
    어떻게 납부처리 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23

    안녕하세요 외국인신분(F4비자-거소증)으로 아이즈모바일 이용중인 사람입니다.
    일전에 어떤 여자 분과 이 내용과 관련하여 통화로 상담을 한 적이 있는데요
    제가 다시 출국을 할 경우 요금을 계속 납부하더라도 제 번호가 90일후에 자동으로 해지,삭제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다른 사람들(유학생이나, 해외거주자 등)한테 물어보니 몇 달이고 몇 년이고
    문자 수신이 가능한 가장 저렴한 요금제로 바꾸고 해외 나가서 본인인증 같은 것들을 다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
    왜 이곳만 90일 안에 번호가 완전 삭제가 되 버린다고 말씀해주신지 아직도 의아해서
    다시 한번 확인차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23

    안녕하세요 외국인신분(F4비자-거소증)으로 아이즈모바일 이용중인 사람입니다.
    일전에 어떤 여자 분과 이 내용과 관련하여 통화로 상담을 한 적이 있는데요
    제가 다시 출국을 할 경우 요금을 계속 납부하더라도 제 번호가 90일후에 자동으로 해지,삭제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다른 사람들(유학생이나, 해외거주자 등)한테 물어보니 몇 달이고 몇 년이고
    문자 수신이 가능한 가장 저렴한 요금제로 바꾸고 해외 나가서 본인인증 같은 것들을 다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
    왜 이곳만 90일 안에 번호가 완전 삭제가 되 버린다고 말씀해주신지 아직도 의아해서
    다시 한번 확인차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21

    결재 방법 변경: 카드 분실로 다른 방법으로 결재방법은 없나요?
    상담사 직접 통화 방법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21

    아들이 데이터를 초과 사용했는데 추가 요금이 얼마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010-8***-5**4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21

    개통신청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21

    통신사 바꾼지 3개월이 안되어 아이즈모바일 유심신청하고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신청했는데요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비대면, 셀프개통 중 이시라면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답변이 왔습니다. 3개월이내오류코드를 전산에 띄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21

    현재 skt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입니다.
    그란데 100분 6GB 평생 월 2,300원 요금제로 변경 요청합니다.
    박찬병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20

    e-SIM으로 셀프 개통을 하려는데 '등록된 단말의 IMEI정보와 상이합니다. 단말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요'라고 뜨면서 진행이안됩니다.
    이전에도 e-SIM으로 개통된 이력이 있어 기기의 문제는 아닐걸로 생각됩니다.
    문제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20

    셀프 개통하고 이전 유심 끊겼는데, 새 유심은 안테나만 뜨고 아무 것도 안되네요. 당장 어떻게 해야 되죠?
    SKT글로벌로밍으로 했는데.. 당황스럽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19

    애들거 유심이 도착해서 장착했는데 미성년자라 셀프개통이 안되네요. 언제 개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18

    셀프 개통 도중 명의도용이라는 문구가 떳네요
    본인 맞구요 이게 뭔 일인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18

    셀프개통하려고 하는데 진위확인 정상여부 실패라고 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17

    국제전화발신금지 해지 요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17

    처음으로 알뜰 요금제로 사용할려고 하는데...처음 사용시 셀프개통은 안되나요?
    제가 편의점에서 Kt바로 유심을 구매한 상태 입니다. 현재 통신사는 KT 이며,,알뜰요금 kt 요금제로 선택할려고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17

    e심 큐알클릭이 안돼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16

    유심을 배송받지 못했습니다. 재 배송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14

    올해 1월과 2월 청구서에 이전에 없던 컬러메일 문자이용료 항목에 300원이 추가되어 청구되고 있습니다.
    제가 별도로 신청한 적은 없는데, 어떤 이유에서 청구되고 있는지 설명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14

    결제방법이 삼성카드라 셀프개통이 안되는 거 같은데 결제카드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 뒤져봤는데 아직 개통전이라 결제방법 바꾸는 화면이 없는 것 같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2-14

    비회원으로 휴대폰 번호이동을 신청한 후 회원가입을 했는데, 가입 신청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