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6-04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진행이 안됩니다.업무때문에 전화가 꼭필요한데.. 셀프개통 19:50분까지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왜 안되는거죠? 다시 이전 통신사 연결되있는 상태인데, 내일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걸까요. 답변좀 꼭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번호이동했는데 원래 쓰던 통신사는 정지되고 아이즈모바일 유심 껴봐도 여전히 기기 인식 불가
    셀프 개통은 진행이 안됩니다 기기변경동의했는데도요
    통화랑 문자가 안되서 심각합니다 빨리 해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연락이안됩니다 통화도안되고 유심한개가되질않습니다 데이터도안들어오고 뭐하는건가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S23 울트라 쓰고 있습니다.
    이심을 한달전에 하나 쓰고 있긴 한데, 아이즈모바일로 한개 더 신청했습니다.
    제가 알기론 이심을 2개 이상 추가 할 수 있는거로 아는데, 신청을 했더니,,,
    "사용 중인 이심입니다. 사용 가능한 단말기로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메세지가 왔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미성년자고 알뜰폰 요금제 신청했고 유심이 왔는데 미성년자라 일반개통만 되잖아요 근데 어떻게 개통하나요? 유심 껴봤는데 데이터 없음? 이라고 뜨던데...
    전화연결 안 되니까 너무 답답하네요... 꼭 답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개통은 완료 했는데 e심 프로파일을 실수로 삭제하여서 재발급 원합니다
    전화번호로 연락이 안되어 이메일 주소 남깁니다gyumin5@naver.com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아직 개통 전인데
    요금제 변경을 요청합니다.

    신청한 요금제: [L]톨(300분/1GB)
    변경 요청 요금제: [L]그란데(100분/6GB)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5월말 가입*개통했지만, WIFI가 안 되는 곳에선 앱실행, 인터넷 접속 자체가 안 됩니다. "일시적 접속 오류 NET-ERR TIMED-OUT(-8)" 와 재접속하라는 메시지만 계속 뜨네요. 물론 재시도해도 똑같은 메시지만 반복됩니다.
    전화문의 자체도 않되고, 홈페이지에서도 이 문제에 관한 해결법을 찾기도 어렵네요. 조속한 해결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유심 인식불가 입니다. 유심변경하고 수차례 껐다 켰는데 통화가 안됩니다. 인터넷작업이 어려워 유심개통하여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전화번호와 주소는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처리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아이즈모바일은 사기꾼 집단임.
    사용 안하길 추천함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수고하십니다.

    일주일전에 보내주신 SIM 인식오류로 강제인증 서비스를 신청했었는데 진행상황를 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요금 납부방법 선택에서 예금주 고객명 동일하지 않습니다 뜨는데요
    혹시 지로고지서로 요금납부가능한지요 고객센터는 상담원 연결이 안되는데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지난 5월 22일 가입제한설정으로 개통이 지연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설정을 풀어놓은 상태인데 홈페이지에선 개통보류 발송중으로 나와있는데 계속 기다려야 하나요??
    SK해킹문제로 인해 가입제한 설정을 잡아놓았었는데 문자를 보고 풀었거든요.
    문의를 드리려고 해도 상담사 통화가 너무 어렵네요.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1) 010********는 010********로 번호를 변경 했는데 현재 먹통 상태입니다. 홈페이지에는 4274 1624로 나오는데 msafer에는 5929 1624로 변경 된걸로 나옵니다.

    2) 010********는 유심을 구매해서 삽입하고 셀프개통 과정중에 미납요금을 이유로 중단 되어 다음날 일반개통으로 전환 돼 개통 되었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전과는 다르게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문제 해결여부에 대해 3002 1624로 연락해주세요. 해결이 안되면 해지 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유심칩 배송받고 샐프개통 하는데 번호이동 사전안내 문자 받고 ARS 1588 2935 전화해서 해지 완료되었는데 번호이동 인증요청에서 안넘어가네요 .. 빨리 해결해주세요~~ 지금 기존번호는 해지되어서 휴대폰 먹통이구 긴급연락망에는 제꺼
    번호를 입력되어있어서 아무것도 못하고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유심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해보라는 것은 다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전화 연결이 안됩니다.

    핸드폰을 가지고 도움을 받으러 가려고 합니다
    아래 email로 위치에 대한 답변주세요
    schlee11@naver.com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미성년자 SKT 유심교체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계속 부모인증에서 오류 납니다. 고객센터는 상담도 안되고, 홈페이지 톡도 쌍방대화가 아닌 일방적으로 선택정보만 보여주니 방법이 없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skt 유심 발송 신청했는데 왜 설명서 두장만 있고 정작 중요한 유심은 없죠???? 하... 확인도 안하고 보내나요? 고객센터 전화걸어도 문의 남기라하고 에이아이 상담은 글도 못쓰는데 어디다 문의를 남기라는건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아이즈팡팡(200분/6G)

    sk망 사용하고 있는데,

    skb+btv pop 요금제랑 결합할인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4

    아이즈 모바일에서 업무상 투폰을 사용중인데
    로그인 하면 원래 번호로만 뜨고 업무폰 번호는 보이지 않습니다.
    원래 본폰 유심교체는 하였는데
    업무폰 유심 교체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