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25

    전 핸드폰 번호가 두개 인데 홈페이지에서는 뒤늦게 가입된 번호가 뜨지 않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skt알뜰폰인 아이즈모바일에 이심사용자는 괜찮은건가요? 아이즈모바일은 왜 고객센터에 챗봇만 답변하고 상담원연결조차없는지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2025.04.25. 오전 11:01.

    아래 기사에 따르면,
    https://www.ytn.co.kr/_ln/0102_202504251101394591

    유영상 SKT 대표가 직접
    "SKT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사업자의 고객들도 무료로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발언 한것에 대해서 아이즈 모바일에서도 무료로 유심 교체 신청을 받고있나요?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해킹 사고로
    SK텔레콤 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고객에게도 유심을 무상으로 제공해준다고 하는데 언제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오늘 유심을 받고 셀프개통을 진행중인데
    20분째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번호이동한 후 90일이 지나지 않아 중립국에 신청했는데
    다음과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고객님,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먼저 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저희가 제한을
    풀 수 있는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띄워 주시고



    전체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미비서류는 모두 즉시 삭제되므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어제 중립기관에서 해지됐다는 회신받았고, 오늘 재차 아이즈모바일에서는 해지안됐다고 문자와가지고 중립기관에 확인해보니까
    3개월 오류코드가 확인 안된다는데, 개통 절차 다시 밟아주시거나 중립 기관에서 제한을 풀 수 있는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를 정확하게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SKT망 유심 해킹 사태에 대해 아무 입장 표명이 없어서 불안에 떨다가 오늘 아침 새 유심을 자비로 주문하였는데
    https://news.nate.com/view/20250425n12834
    이런 뉴스기사가 떴네요, 저는 이미 유심비용을 결제했는데 비용환급은 어떤 식으로 진행 될런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아이즈모바일 가입 중 입니다.
    1. 아이즈모바일에서 KT유심 샀습니다. 도착완료

    2. 모든 과정 전부 PC에서 진행했습니다.

    3. 마지막 본인인증 에 범용공인인증서가 나타나지 않아서 가입을 못 했습니다.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중립 해제요청 완료를 했습니다. 근데 알림톡에 확인을 전달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개통완료시켜주세요. 김*현7297, 최*예1601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바로배송 유심으로 신청했는데
    오배송으로 다른 통신사(kt 토스모바일)의 유심이 왔습니다
    당연히 저는 아이즈모바일의 유심인 줄 알고 유심정보에 적었고
    오늘 갑자기 타 통신사의 유심이기 때문에 취소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배송기사가 다시 가져다 줬습니다
    8982 3006 2400 0397 823F
    유심번호입니다

    롯시 11GB 월 3300원 4개월 요금제였고요
    다시 신청해주세요

    챗봇도 전화도 아무것도 상담사 연결이 안되네요
    이제 판매종료된 요금제라 재신청도 안됩니다
    너무 화가 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여기에 글 올리신 분이 있어서 저도 올립니다!

    중립 제한 해제 어제 했는데 오늘 또 제한 해제가 필요하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해제 되었으니 개통 부탁드립니다. 1:1게시판도 없어지고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챗봇은 질문도 못하게 막아놓아서 어디에 승인되었다고 말을해야하는지 몰라서 여기에 올립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중립 제한 해제 어제 했는데 오늘 또 제한 해제가 필요하다고 문자가 왔네요
    해제 됐으니 개통해주세요
    1:1게시판도 없고 고객센터 전화도 없고 챗봇은 질문도 못하고 도대체 어디에 문의를 하는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번호이동으로 개통하려했는데 카드번호 오류라면서 셀프개통에 실패했습니다.

    또, 일반개통관련해서 가입 시 적었던 긴급전화번호로 연락이 가던데 긴급전화번호말고 개통될 전화번호로 연락이 오게할수 있나요?

    알림톡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5

    수욜에 신청했는데 아직 개통이 안됩니더. 셀프개통 1일 1회 시도만 된다고 하면서 거부되는디 제가 오늘 꼭 개통을 해야해서요. 빨리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셀프개통 제한 해제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4

    핸드폰 해지신청 했습니다.
    기존 폰 분실으로 통화 어려우니 해지 진행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4

    번호도용문자차단 해지하고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4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사용 중인데 요금제 할인 종료가 5월 2일인데 언제까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면 인상된 요금 추가 과금 안될까요? 지금 타 통신사 유심 배송 받아 놓은 상태 이고 아직 개통은 안 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4

    중립기관에서 제한이 해제되었다고 회신을 받았습니다. 개통 재개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4

    90이내 번호이동 제한 해제 하였습니다 개통 마저 진행하고 싶은데 여기 말곤 ai라 연락이 불가해 이 글로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4

    기존에 특가이벤트로 열린 [K]롯데시네마100분/15GB 를 가입하려는데 주민번호 불일치로 아예 주문취소가 되었고 재접수를 하라고 문자가 왔는데,
    현재 이 요금은 판매중지되었다고 새로 가입이 막힌 상태인데, 해당 요금제로 다시 가입할 수 있는 방안이 없을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