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12

    셀프 개통 진행 중에서 멈춰서 안넘어갑니다.
    이전 통신사 해지 문자는 왔는데 그 뒤로 안넘어가요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2

    문의 글을 남겼는데 답변도 없이 삭제한건가요?
    DS단말 명의불일치 문자오고 전화,문자 발신 안되어 단말기자급제 사이트에 번호도 입력했는데 아직도 안됩니다. 여긴 고객센터도 없고 답변도 없고 돈만 받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2

    셀프 개통 진행시 체납고객이동불가라고 개통이 안 되는데 체납 요금이 없는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있다면 해결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2

    외국인도 90일 미만 이용했던 번호로 중립기관 거쳐서 아이즈모바일에 번호 이동 신청을 할 수 있나요? 그리고 외국인은 셀프개통이 안되는 거 같은데 상담개통으로 번호이동 개통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2

    외국인도 90일 미만 이용했던 번호로 중립기관 거쳐서 아이즈모바일에 번호 이동 신청을 할 수 있나요? 그리고 외국인은 셀프개통이 안되는 거 같은데 상담개통으로 번호이동 개통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1

    현재 SKT알뜰폰을 사용중인데 같은SKT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1

    신규 가입을 해서 개통이 완료된 상태로 왔다했는데 유심 인식이 안돼요.

    다른 유심은 인식되는거보니까 기기문제는 아니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1

    Skt망에서 kt망으로 유심도 배송 받았고 셀프개통 하려고 누르니 아이즈비전kt로 고객님은 가입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왜죠? 다른걸로 신청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1

    진짜 개빡침 통신사에서 개명 처리해야 네이버 인증이 가능한데 개명처리할 때 네이버로 인증하라는 게 말이됨? 서울까지 어떻게 가냐고 미친 통신사 ㄹㅇ 진짜 통신사 명의변경 안돼서 할 수 있는 게 없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QR코드 받았으나 유효하지 않은 QR이라고 하여 등록이 안 된다고 이전에 문의 남겼습니다.
    알려주신대로 챗봇을 통해 상담사연결을 시도하였으나 자동 봇만 나오고 상담사 연결이 되지 않는데 1:1 게시판이 없어진 건가요?
    지금 4일 째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1:1 게시판에 문의하면 답변도 빠르고 금방 처리해주셨는데 너무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자동이체와 계좌납부로 이중인출 된듯한데 계좌로 자동환불 되나요?
    아니면 다음달 통신료에서 선납금이 빠지고 청구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현재 skt알뜰 (아이즈팡팡요금제)를 쓰고있는데요.
    아이즈우정(5G, 300분)요금제로 변경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마이페이지에서 solo 결합 어디서 진행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중립기관 승인 안내 받고 처리완료했습니다 개통 진행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개통신청을 했고
    문자를 받아 보니
    한신평에 등록이 안되어 있다고 등록하라고 해서 등록했어요
    등록하고 나서 개통신청한거 취소하고 미성년자인경우 다시 비회원으로 신청하라고 해서
    취소하려고 하니 유심비 5500원 말고 배송비2500원이 발생한다고 해서 취소 못하고 아까 상담원하고 통화했거든요.
    그런데 유심비를 입금시켜주면 취소해주겠다고 해서 입금했는데
    제가 신청한 요금제를 다시 신청하려고 하니 찾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물어보니 그건 몇일 사이 없어졌다고 해서 그럼 취소하지 말고 개통해 달라고 했어요.
    저는 4월초에 신청을 했고
    그 요즘제가 언제까지 이벤트한다는 안내도 못받았을 뿐더러
    정보 오기재로 한신평에 등록하고 나서 다시 재신청하면 개통해준다는 문자를 받았었어요
    그 동안 고객센터에 전화연결을 하려고 했지만 전화연결도 안되었고 게시판도 찾기 어려워서 벌써 일주일이 지났는데
    이제 와서 그 요즘제 신청을 다시 할 수 없고
    요금제 변경 안내도 못받았어요..
    전화연결이 어렵지 않고 여러가지 채널이 충분했다면 하루만에 다 끝날 일인데 이렇게 오래 걸릴 일인가요?

    그 요즘제 아니면 번호이동할 이유도 없고 유심을 살 이유도 없어요
    개통을 좀 해줬음 좋겠어요
    저희 가족도 아이즈모바일 쓰는지라 따로 쓰는 것도 불편하기도 하고 평생요금제 신청해서 평생쓰고 싶어요

    신청서 확인하시고 답변 부탁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아까 상담원이랑 통화했는데 전화준다고 했는데 언제 주나요?
    환불이든 개통이든 오늘 내일 해야 하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한국에 올때마다 사용하기위해 번호를 살려두려고 매달 요금을 내며 유지하고 있는 사용자입니다. 한국에 와서 esim이 필요해 설치한 후에 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 문자와서 검색해보고 해결하려고 단말기자급제 사이트에 IMEI 1, IMEI 2 를 다 입력완료했는데 며칠이 지난 지금도 전화를 걸 수 없는 상태입니다. 문자 수발신도 불안정합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문자 데이터는 잘 되는데 전화 통화 수 발신이 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 셀프개통 진행 중 ] 화면에서 안넘어 가네요.
    핸드폰 뒷번호는 1103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0

    고지서 메일로 보내주세요~
    자동이체 신청하려고 합니다
    제발 전화 좀 받으세요..
    도대체 직원이 근무합니까?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