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08

    올해 2월에 아이즈모바일 상담원 통해 최종적으로 미납요금 등 정리하고
    2025년 2월 16일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하였었습니다.

    3월 요금이 생각했던과 달리 너무 많이 나와서 번호이동한 타 통신사에 문의하였더니,
    아이즈모바일에서 2월 청구요금(8,110원)이 당사로 자동이관되어 합산청구 예상된다고 하네요.

    1년 계약 만기 날짜를 넘긴 후에 이동하였단 이슈로 요금이 일할 계산되었다 해도 계산이 좀 이상한 것 같습니다.
    8,110원의 비용 산정 기준은 뭔지요?


    게다가 번호이동의 경우에 이전 통신사는 당연히 자동해지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어젯밤까지 폰의 가입 상태는 망 사용중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상태가 바뀌어 있네요..
    현재 통신사에 문의하고 나서 바뀐 것 같군요. [아래]에 간밤에 확인했을 때의 사진 함께 올려둡니다)


    이 건의 계좌는 아직 자세히 확인하진 못했지만,
    이 건 또한 앞서 문의드렸던 폰처럼 해지되지 않은 양 요금이 계속 출금되었을 거라 생각이 되는 데요..

    관련 내역 확인해주시고,
    비용 잘못 청구되어 제 통장에서 잘못 빠져나간 부분이 있다면 환급해주시길 요청합니다.
    또한 최종적으로 해지된 상황이 진짜 맞는지도 다시 확인&진행 부탁드립니다.



    [아래]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올해 2월에 아이즈모바일 상담원 통해 최종적으로 미납요금은 따로 없는 것 확인하고 2025년 2월 13일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하였었습니다.

    3월 요금이 생각했던과 달리 너무 많이 나와서 번호이동한 타 통신사에 문의하였더니,
    아이즈모바일에서 2월 청구요금(3,640원)이 당사로 자동이관되어 합산청구 예상된다고 하네요.

    1년 계약 만기 날짜를 조금 넘은 상태서 이동하였단 이슈로 요금이 일할 계산되었다 해도 길지 않는 기간 딜레이된 걸로 아는데
    3,640원의 비용 산정 기준은 뭔지요?

    게다가 번호이동의 경우에 이전 통신사는 당연히 자동해지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매월 요금이 출금되었던 통장에서 계속 돈이 빠져나가던 중이었단 기막힌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20250226 EYES******** 4,555원
    20250312 EYES******** 1,500원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관련 내역 확인해주시고,
    비용 잘못 청구되어 제 통장에서 잘못 빠져나간 부분은 환급해주시길 요청합니다.
    또한 빠른 해지 진행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여기서 30분째 넘어가지 않고 있는데 도움 주실 수 있으실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유심을 받아 셀프개통 중에 셀프개통 오류안내가 나옵니다

    BF1039 번호이동사전동의 내역 미확인

    메시지가 재시도 할때마다 나오면서 앞으로 진행이 안됩니다.
    해결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기종변경 답변 잘 봤습니다..
    따로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조회.변경>>기기변경 신청을 하지 않고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을 바뀌는 기종에 장착하고 재부팅 2~3회 하면 된다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기종 변경할때 어떤 순서로 해야하나요?? 갤럭시에서 갤럭시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납입 계좌변경을 하려는데 홈페이지에서 찾을수가 없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좀전에 esim으로 npay 요금제로 개통했는데 롯시,solo결합 요금제로 변경하고싶습니다. 방법 있나요? 번호이동 해지하고 하면 esim 비용 또 청구될까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상담사 배정받았는데 개통 아직도 안됨
    언제되나요????? 순차적 이라고만 하지말고 대략적인 소요 시간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어제 kt바로배송유심을 신청해서 유심을 받아보니 유심이 없습니다..그래서 유심을 다시 신청할려 했더니 유심이 신청되지 않아요..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톡상담도 안됩니다...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제발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번호이동을 하였는데 유심비용이 청구가 되나요? 회원가입 화면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유심비가 무료라 나와 있는데 번호이동 신청시에는 유심비 청구된다고 나와서요. 유심비용이 청구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K]무한100GB+ Wavve
    100GB
    5Mbps속도제한 무제한
    첫 7개월간 월 25,080원

    상품을 구매하고 셀프개통하고싶습니다

    한달 뒤 한국으로 들어갑니다
    현재 외국 장기거주로 아예 한국 핸드폰 번호가 없는 상태인데 어떻게 셀프개통 할 수 있을까요 ?
    구매하려고 했더니 창에 핸드폰인증을 해야한다고 해서요
    한국에 있는 집으로 유심을 배송한다음 끼워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가족관계증명서 첨부는 어느메뉴에서 하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안녕하세요, 기기변경 신청했고 완료되었다고 나오는데 아무런 코드를 받지 못했습니다. 현재 해외체류중이라 이메일로 한번 더 재전송해주실 수 있을까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현재 사용중인 할인 요금제 할인이 언제 끝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Gs에서 바로유심 구매 후
    셀프개통동의를 ars로 진행했고 그 다음단계 진입하니까 계속 셀프개통 진행중 이 화면만 보고있어요
    오류인가 싶어서 1시간 뒤에도 시도해보았지만 계속 이 창만 뜹니다
    상담사 연결을 원했지만 셀프개통으로 진행하라는 ars음성만 들리고.. 화나네요 진짜 알뜰폰 지금 3년째 이용중인데 여기만 먹통이예요
    내일 전화받을 일이 많은데 빠른 개통 원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kt 바로배송유심이랑 kt 유심이랑 가격이 다른데,,이유는 무얼까요?
    교통카들 써야해서 fnc ,로 구입예정인데,알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홈페이지에서 유심 구매했는데

    배송 유심 대신 바로 유심으로 사용하고 싶어

    취소하려는데

    마이 페이지에서 취소가 안 되네요

    쳇봇에선 마이 페이지에서 취소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PC에서만 취소가 가능한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eSIM 기기변경 신청했는데 언제쯤 코드를 받을 수 있을까요? ㅠ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esim 기기변경 신청했는데 대체 언제 메일 오나요?

    김도ㅎ 010 **** *906입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