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1-01
셀프개통 완전 엉만입니다.오늘 유심받았는데 셀프개통 하려고 유심이랑 같이받은 안내문 따라 진행하는데 홈페이지를 개편한건지 안내문과 전혀 일치하는게 없습니다.안내문은 완전 무용지물이고 카카오톡으로 안내된 링크타니까 없는페이지라고 나오는데셀프개통을 뭐 어쩌라는거에요고객센터에 전화하니까 전화번호 입력하라해서 입력하니까 다시 확인하라는 안내문만 나오는데어떻게 개통하라는거에요 도대체
4
0
고객센터로 전화하세요~~~~대기시간 좀 걸립니다....ㅠㅠ
2022-11-02
10분지나도 고객센타 전화안받음.짜증
그거 11월부터 홈페이지 바껴서 그런걸꺼에요. 마이페이지에 주문배송조회였나 거기 들어가도 안나오나요? 안나오면 다시 가입신청해서 진행하시면 될듯
고객센터 전화통화는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제 경험상 3시간 이상 전화기 들고 있어야 통화 가능할까? 통신요금은 싸나 기타 서비스 사항은 난감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