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1-02
셀프개통 언제 가능?셀프개통 언제 가능한가요?어제 유심 받아서 홈페이지 들어왔는데 리뉴얼되서 회원가입 다시하고 가입신청서 다시 작성하면 개통된다고해서 눌렀는데 이미 작성중인 신청서가 있다고 해서 안넘어가고고객센터는 전화연결 안되고1:1 문의 답변도 안오고 진행상황이 너무 답답합니다
3
0
2022-11-06
저도 궁금해요
2022-11-07
어떻게되셨나여... 유심만 계속 뺏다꼇다하고있네여 ㅜㅜ
2022-11-10
ㅎ 지금 10일데 동일한 현상 저두 그러네요 전화해도 잘 안되고 같은 요금제 선택하면 작성중인 신청서 있다고 다음단계 안넘어가고 유심이랑 동봉한 메뉴얼에는 홈피 화면에 셀프 개통 있다구 하는데 암만 찾아봐도 안보이네요 ㅎ 내일까지 안되면 다른데로 넘어가야 할거 같네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