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1-02

    가입 요금제 정보가 뜨지 않습니다.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은 언제부터입니까?
    어쩌다 우연히 생각나서 아이즈모바일 홈피에 들어왔는데 사이트 개편을 한 모양이군요.기존 회원정보가 삭제되고 새로 회원 등록을 하는 것까지는 좋습니다만 일단 새로 회원 등록을 해 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모든 정보가 함께 사라졌군요.회원가입을 해서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요금제, 사용정보, 납부정보 등등은 자동으로 연결되야 하는 것 아닌가요?안 그래도 휴대폰 교체를 할 때가 되어서 가입망, 요금제 등등 확인할 것이 많은데 이렇게 불완전한 상태로 사이트 개편을 하면 당분간은 인터넷 상에서 아무 것도 못하고 가뜩이나 연결이 힘든 전화상담이 훨씬 더 불편해지게 생겼습니다.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데 가입이 안 되어 있다니요... 이 무슨 소리인지.언제쯤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동작하게 됩니까?

    • 2022-11-02

      으앗?! 새로운 기능을 빨리 선보이고 싶은 마음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내용은 기술팀에 전달하여 개선되도록 요청 하겠습니다.ㅎㅎ
      아 혹시 로그인 다시 하셔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계시겠죠?ㅠㅠ

    • 2022-11-02

      아니 근데 새로운 기능을 빨리 선보이는거 보단 좀 안정적일때 반영을 하는게 맞죠 과거의 홈페이지가 좀 낡아빠졌다 한들 가장 중요한 사용량 조회 기능을 마비시켜버리면 뭐 어쩌라는건지

    • 2022-11-02

      저도 남은 데이터 확인하려고 앱 들어갔는데 계속 오류메세지만 떠서... 홈페이지로 갔더니 로그인이 안됨... 회원정보가 없다고 뜸... 그래서 새로 회원가입했는데 윗분처럼 가입정보가 하나도 안나오네요... 유령회사에 사기당한 줄 알았습니다. 홈페이지 개편도 좋은데 이런 식으로 일처리하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