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1-09
[개통문의]유심받았는데요..1.번호이동 유심받았는데 상담사 통해 가입으로 신청했는데 책자에 직접 개통요청해라고 나오는데책자에 나와있는 방법은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비회원으로 신청해서 배송 조회하니 개통란에 처리중으로 뜨는데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2.비회원으로 신청후 회원가입했는데 회원정보는 통합되나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개통가이드가 새롭게 제작중이라 이전 가이드와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1번 문의에 대한 답으로는 현재 저희 개통프로세스를 변경하여 신청해주시고 유심을 배송받으시면 영업일기준 1~2일내로 자동개통되도록 프로세스가 변경됐습니다. 곧 개통이 진행될 예정이니 배송받은 유심은 꼭 소지하고 계셔주세요. 2번 문의에 대한 답으로는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어도, 주문하신 요금제의 회선번호 (전화번호)로 인증을 받으시면 요금제 정보는 자동으로 연동이 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개통 가이드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