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1-09

    [개통문의]유심받았는데요..
    1.번호이동 유심받았는데 상담사 통해 가입으로 신청했는데 책자에 직접 개통요청해라고 나오는데책자에 나와있는 방법은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비회원으로 신청해서 배송 조회하니 개통란에 처리중으로 뜨는데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2.비회원으로 신청후 회원가입했는데 회원정보는 통합되나요? 

    • 2022-11-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개통가이드가 새롭게 제작중이라 이전 가이드와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1번 문의에 대한 답으로는 현재 저희 개통프로세스를 변경하여 신청해주시고 유심을 배송받으시면 영업일기준 1~2일내로 자동개통되도록 프로세스가 변경됐습니다. 곧 개통이 진행될 예정이니 배송받은 유심은 꼭 소지하고 계셔주세요.

      2번 문의에 대한 답으로는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어도, 주문하신 요금제의 회선번호 (전화번호)로 인증을 받으시면 요금제 정보는 자동으로 연동이 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개통 가이드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