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1-09
상품정보 관련 문의 및 번호이동문의1. 제 전화번호 아이즈모바일 상품으로 제 명의이고 여기서, 최근 와이프것을 제 명의로 아이즈포스트로 상품으로 신청해서 개통되었습니다.제 명의가 2개인것인데마이페이지에서 제가 가입한 상품정보만 나옵니다.이거 2개다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최근에 개통한것은 아직 반영이 안된것인가요?2. 제 전화번호를 번호이동하고 싶은데요. 어떤 절차로 신청하면 되나요.
1
0
2022-11-10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우선 저희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이 고객님 명의로 된 회선이 총 3개 회선이신데 마이페이지 상으로는 2개 회선만 보이신다는 말씀이신거죠? 1. 저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를 접속해보시면 회원정보변경에서 번호가 모두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현재 홈페이지 대표회선으로 선택된 번호만 보여지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확인하시려는 번호를 대표회선으로 바꿔서 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2. 고객님께서 앞으로 사용하고자 하시는 통신망과 요금제를 선택을 하시고 번호이동 신청접수를 넣어주시면 저희가 고객님 정보 확인 후 미비점이 없을 시 고객님 배송주소로 유심을 배송 해드리고 유심칩이 고객님께 배송완료 된 후 2일이내 자동개통이 되도록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유심칩 배송이 되시면 유심칩 소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늘 노력하는 아이즈모바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