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1-09

    상품정보 관련 문의 및 번호이동
    문의1. 제 전화번호 아이즈모바일 상품으로 제 명의이고 여기서, 최근 와이프것을 제 명의로 아이즈포스트로 상품으로 신청해서 개통되었습니다.제 명의가 2개인것인데마이페이지에서 제가 가입한 상품정보만 나옵니다.이거 2개다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최근에 개통한것은 아직 반영이 안된것인가요?2. 제 전화번호를 번호이동하고 싶은데요. 어떤 절차로 신청하면 되나요.

    • 2022-11-10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우선 저희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이 고객님 명의로 된 회선이 총 3개 회선이신데
      마이페이지 상으로는 2개 회선만 보이신다는 말씀이신거죠?

      1. 저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를 접속해보시면 회원정보변경에서 번호가 모두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현재 홈페이지 대표회선으로 선택된 번호만 보여지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확인하시려는 번호를 대표회선으로 바꿔서 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2. 고객님께서 앞으로 사용하고자 하시는 통신망과 요금제를 선택을 하시고 번호이동 신청접수를 넣어주시면
      저희가 고객님 정보 확인 후 미비점이 없을 시 고객님 배송주소로 유심을 배송 해드리고 유심칩이 고객님께 배송완료 된 후
      2일이내 자동개통이 되도록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유심칩 배송이 되시면 유심칩 소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늘 노력하는 아이즈모바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