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전화 통화가 안되네요..
여러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한번도 전화 연결이 안되서 통화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것을 보면 고객센터 직원들은 화장실 갈 틈도 없고 눈코 뜰새 없이 바쁜것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는 아이즈 모바일로 번호이동으로 가입을 하고 얼마후 데이터가 좀더 많은 요금제를 바꿔 볼까 생각중인데 확인 결과 요금제를 바꾸면 할인 요금이 없어지고 원래 요금으로 돌아간다고 아직 프로모션 요금 살아있고 다른 고객들은 가입을 시키고 있는데 기존 고객은 요금제 바꾸는 것이안된다는 것은 잡은 고기는 미끼를 주지 않는다 뭐 이런 마음인가 아니라면 새로운 고기를 낚기 위한 일종의 상술인가 싶기도 하고..한 10GB 정도면 한달 데이터 사용랑으로 봤을때 와이파이 신경안쓰고 사용할 수 있을것 같은데 같은 통신사라 하더라도 요금제를 바꿀수 있도록 허용 해주는 것은 어떻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