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1-15

    개통당일 요금납부변경
    안녕하세요:) 당일개통 진행중인데, 이전 통신사때 요금납부했던 방법 계좌/카드 끝4자리가 정확하게 안 맞았다고 확인을 부탁드린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아직 개통이 되지 않아서 홈페이지 내에서 요금납부 변경이 안 됩니다. 계속 고객센터로 전화드리는데 30분째 연결이 안 되네요ㅠ 연락 안 되면 개통 취소된다는데 고객센터랑 언제 전화가능할까요?혹은 개통 아직 못했는데 납부방법 바꿀 수 있는 방법이 뭘까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