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1-22
개통요청했더니 주문취소라뇨?주문일시 : 2022.11.18 10:39:15 주문번호 :10185918 어제부터 개통을 기다리고 있는데 지금 홈페이지를 보니 주문목록/배송조회란에 보니 주문취소라고 되어 있는데 어떻게 된 건가요? 어제 유심카드 수령하고 개통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리고 카톡으로 어제나 오늘 개통될거라고도 왔는데요. 확인해 주시고 빨리 개통해 주시기 바랍니다.
3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접수내용을 확인해보니 같은번호로 번호이동 2건을 명의자 다르게 신청하신것으로 확인됩니다. 명의자 불일치한 주문건을 금일 주문취소 해드렸고 정상적인 접수건은 11월18일에 개통완료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를 포함하는 내용이다보니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1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빠르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삭제된 댓글입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