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1-28
제가 선택하지도 않은 부가 서비스 가입?선택하지도 않은 모든 유료 부가서비스에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신청취소를 해 놓았는데요? 어떻게 된 것인지요?
3
0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우선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본적으로 개통 진행 시 무료 부가서비스만 가입이 되어 개통이 되십니다. 홈페이지 일시적 오류로 인하여 유료 부가서비스가 가입된 것처럼 보이는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빠른시일내에 개선되도록 하겠습니다. 늘 노력하는 아이즈모바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꼼꼼히 살펴봐야겠군요...
2022-11-29
저도 똑같은 상황인데 답변보고 안심하고 갑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