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2-05

    개통 안되나요?
    번호이동으로 토요일도 개통 가능하다고 해서 12월 3일 토요일 2시 50분쯤 셀프 개통 신청했습니다. 기존에 사용 중이였던 통신사 번호이동도 완료했습니다. 2~3시간 후에 현재 사용 중인 통신사가 정지되고 개통된다고 하던데 계속 현재 사용하는 통신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주문/신청  => 주문목록/배송조회=>접수목록을 보면 아직도 `처리 중`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언제 개통되나요?

    • 2022-12-0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에 접수내역을 확인해보니 셀프개통으로 접수완료 되신걸로 확인 됩니다.
      셀프개통은 접수 완료후 접수 페이지에서 화면이 변경되어 자동으로 진행 되는데 전산상에 에러로 개통이 진행이 안된거 같습니다.
      바로 개통센터에 전달해서 상담사 개통으로 1시간 이내에 개통 될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용중인 단말기가 사용이 안되시면 가지고 계신 유심을 단말기에 넣고 3-4회 재부팅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사용이 안되시면 고객센터 1:1 게시판에 내용 남겨 주시면 바로 업무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