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2-05
문의드립니다안녕하세요 2일 오전에 유심 받고 사용 중인데 사용량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조회해 보니 아직도 가입 정보에 번호도 안 뜨네요 언제쯤 확인 가능할까요? 그리고 여긴 아이즈 모바일 앱이 없나요? 없다면 만들 계획도 없는 건가요? 없으니 많이 불편하네요;1대1 문의 남겼는데 답변도 없네요ㅎ
2
0
아직 홈페이지가 베타버전이라 그런지 아마 회원가입 하실 때 이전 통신사로 가입하셨을텐데, 탈퇴하시고 새 통신사로 가입하시면 되실거에요 ~ 저도 겪은 사항입니다 ㅜ.ㅜ
1
안녕하세요. 네 신규로 가입했는데 가입할 때 비상연락처 적으라 해서 적은 번호가 대표번호로 되어 있어서 그런 거 같네요. 지금 번호 추가 등록해서 대표 번호로 바꾸니 나오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