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2-06
핸드폰 끊겼는데 개통이 안되요사용할 수 없는 유심이라고 뜨는데어떻게 해야되요이심 어떻게 쓰는건지 좀 알려주지...상담사도 무심하게 링크 드릴께요가 끝. 문의글 남겼는데 답도 없고전화도 안되고언제 어떻게 해결해야되나요하아괜히 돈 아끼려다 스트레스만 받고업무 전화도 안되고 돈 날리면 누가 책임지나요
4
0
https://www.eyes.co.kr/mohae/mohae_view/422 이 방법으로 일단 나밍부터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
당황하지마시고 나밍이랑 다른 단말기에 유심 장착부터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너무 황당하고 답답하시겠어요... 지금은 개통이 되셨는지....
안되요. 여기 하지 마세요 연락도 안되고 짜증나 미치겠네요 이 정도면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해야 되는거 아닌지.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