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2-06

    사용량조회요~
    왜  버튼은 있는데  조회는 안될까요

    • 2022-12-06

      마이페이지에서 이전 통신사로 가입되어있거나 대표회선번호가 틀리면 조회가 안되더라구요ㅠ
      마이페이지에서 대표회선 번호를 수정하시거나, 통신사만 수정해야하는 경우라면 탈퇴 후 재가입 하라고 고객센터에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 2022-12-0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대표회선 수정은 죄송하지만 지금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대신 대표회선을 추가 하신 후에 기존 회선을 삭제하는 방법으로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해당 부분 IT팀에 전달해서 수정요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