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2-06
사용량조회요~왜 버튼은 있는데 조회는 안될까요
2
0
마이페이지에서 이전 통신사로 가입되어있거나 대표회선번호가 틀리면 조회가 안되더라구요ㅠ 마이페이지에서 대표회선 번호를 수정하시거나, 통신사만 수정해야하는 경우라면 탈퇴 후 재가입 하라고 고객센터에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2022-12-0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대표회선 수정은 죄송하지만 지금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대신 대표회선을 추가 하신 후에 기존 회선을 삭제하는 방법으로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해당 부분 IT팀에 전달해서 수정요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