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2-12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하는 게 맞나요?유심보유중이란 항목엔 번호이동 뭐시기 써져있던데전 아이즈모바일의 유심은 없어서 신청할 때 중간에 있는 유심신청을 눌렀습니다.만약 신청한 유심을 받고 쓰던 휴대폰에 끼우면 번호이동이 자동으로 되는 건가요?아니면 다른 절차가 또 있는 건가요?고객센터로 전화해도 이미 통화중인 소리가 나오고 연락을 할 수가 없네요.
1
0
2022-12-1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가입신청서 작성을 하시면서 유심신청을 함께 진행해주셨으면 우선적으로 유심이 발송된 뒤 개통처리가 진행됩니다. 개통이 진행되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유심에서는 통화나 데이터가 끊어지니 미리 유심을 교체하지 마시고 휴대폰의 통화나 데이터가 끊어지면 배송받으신 유심으로 교체 부탁드립니다. 유심이 배송된 뒤 영업일 기준 1~2일내로 개통처리되니, 배송받으 신 유심은 2~3일정도는 항상 소지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