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2-12-26
24일이 개통?는데 지금 발신전화 데이터 먹통 상태입니다1:1문의도 답이없어서 여기남깁니다 답답해서미치겠어요 ㅠImei 사전신청도 등록했는데 안되구요마이페이지확인해보니 skt유심이랑 요금제인데 회선이 kt로 개통이되있네요ㅋㅋㅋㅋㅋ그래서 아무것도 안되는거같아요방신통화도 고객개인사정으로 정지되어있다는 안내만나오고 안되요 데이터도당연히 안터지구요 해결좀해주세요 고객센터도안받고 미치겠네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고객센터입니다. 작성해주신 내용으로는 정확한 문제가 확인이 안되어 유선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