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1-15
전화를 한번 주세요, 연락주세요.제가 자동이체하는 삼성카드를 분실하였기에 전화요금이 13,360원이나 미납된 상태입니다.전화를1 해도 통할 수가 없었습니다. 제 전화번호 연락주시면 자동이체카드를 새로 등록하겠습니다.전화연락좀 주세요.
1
0
2023-01-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가 본인카드이면 고객센터 연결이 아니라 홈페이지에서도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서비스조회/변경 →납부방법변경 누르시고 본인인증 완료 후 변경하시려는 카드정보 입력해주시면 납부방법이 변경됩니다. 혹시 본인 카드가 아니시면 그때 다시 한번 고객센터 1:1 게시판으로 내용 남겨주시면 고객센터 상담원이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