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2-24
자녀 신규개통 문의안녕하세요.자녀 신규번호로 개통해주려고 하는데요.2가지 문의 드립니다.1. 자녀 이름으로 회원가입을 하려고 하면 자녀 전화가 없어서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2. 비회원 개통 신청하고 셀프개통으로 편의점 유심칩 사서 하려고 했는데, 그렇게는 안되나요?요금제는 아이즈우정입니다.
1
0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 자녀분 전화번호가 없을 시 우선 부모님 번호로 가입인증 절차를 해주시고 나중에 자녀분 신규번호를 발급 받았을때 로그인 하시어 연락처 변경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2. 현재 미성년자는 요금제 셀프개통을 지원 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가입 하실 요금제 또한 셀프개통이 지원을 하지 않는 요금제이므로 상담사 개통으로 되게끔 신청접수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늘 노력하는 아이즈모바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