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2-25

    개통 문의
    주문번호:10231618물건도착한지 5일 지나도 개통요청하지 않았다는 문자를 받았는데-아이즈모바일측에서 보내주신 URL주소들어가면 "개통요청전환완료"로 떴고-전통신사(SKT)에서는 "해지요청완료"라는 문자를 받았는데어떻게 개통요청을 하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 2023-02-27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20일 고객님에 유심이 배송이 완료되어 21일 개통센터에서 개통을 하는 과정에서 고객님께서 신청서 작성시 적어주신 인증번호 4자리가 틀려서
      개통요청에 개통보류 전환되었습니다.
      개통보류시 보내드린 문자로 내용 확인 후 고객센터 1:1 게시판으로 내용 남겨주시면 해당 부분 확인 후 다시 개통요청 상태로 변경해서 개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고객님께서는 위에 내용으로 수정해주지 않으셔서 개통이 진행이 안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개통센터에서 전화드려서 인증내용 확인 후 개통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2-27

      인증뷸일치라하여 전통신사 결재 방법변경하고
      2.21 20:57 모해게시판에 올려놓았는데 답변내용이 없더라구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