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2-25
개통 문의주문번호:10231618물건도착한지 5일 지나도 개통요청하지 않았다는 문자를 받았는데-아이즈모바일측에서 보내주신 URL주소들어가면 "개통요청전환완료"로 떴고-전통신사(SKT)에서는 "해지요청완료"라는 문자를 받았는데어떻게 개통요청을 하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2
0
2023-02-27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20일 고객님에 유심이 배송이 완료되어 21일 개통센터에서 개통을 하는 과정에서 고객님께서 신청서 작성시 적어주신 인증번호 4자리가 틀려서 개통요청에 개통보류 전환되었습니다. 개통보류시 보내드린 문자로 내용 확인 후 고객센터 1:1 게시판으로 내용 남겨주시면 해당 부분 확인 후 다시 개통요청 상태로 변경해서 개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고객님께서는 위에 내용으로 수정해주지 않으셔서 개통이 진행이 안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개통센터에서 전화드려서 인증내용 확인 후 개통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인증뷸일치라하여 전통신사 결재 방법변경하고 2.21 20:57 모해게시판에 올려놓았는데 답변내용이 없더라구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