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2-27
수신,발신 정지좀 빨리 풀어주세요ds단말 명의 불일치, 개인정보 수집 명의 불일치 때문에 수신 발신 모두 정지돼서 먹통입니다. 제 명의가 맞는데 왜 이럴까요급한 일이 있어 연락체계를 갖추고 있어야 하는데 고객센터도 전화가 안 돼고 답답하네요 제발요ㅠㅠㅠㅠ
3
0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고객님에 개통건은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사용하시고자 하는 단말기가 자급제 또는 해외에서 구매하신 단말기라 고객님에 단말기에 있는 IMEI1,2 번호가 국내에 등록되 있지 않아서 명의불일치 정지가 되셨습니다. https://www.imei.kr/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IMEI1,2 등록을 해주시고 1:1 게시판 및 모헤게시판 댓글로 남겨주시면 전산에서 정지 풀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이미 등록 전부 완료했습니다ㅜㅜ
정지해제 완료되었습니다. 재부팅후 사용부탁드립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