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2-27
제발 답변좀 해주세요. 제발요.유심 수령 후 개통기다리는 도중 유심 분실했습니다.기존통신사는 끊겼구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답변좀 제발 달아주세요.,
1
0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입니다. 고객님에 접수건을 확인해보니 아직 개통이 안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전화가 끊겼다고 하셨는데 고객님에 개통번호로 전화가 수신이 되는걸로 봐서는 고객님께서 최근에 새로운 자급제 단말기로 기기변경 하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114 고객센터로 전화 하셔서 단말기 IMEI1,2 번호를 불러주시고 명불정지 해제 요청 하시면 단말기 발신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유심을 다시 구입 하신 후 1:1 게시판으로 유심모델 및 일련번호를 남겨주시면 해당 유심으로 개통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