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2-28

    진짜 답도 없네요 KT 고객센터
    도대체 11시부터 자리 비울거면 뭐하러 홈페이지에 12~1시까지 점심시간이라 기재를 해놓는건지, 심지어 1시 이후로도 계속 자리 비우는데 셀프개통 안되는 이유도 안알려주고 그렇다고 개통요청한지 한참됐는데 참....

    • 2023-02-2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센터에 문의량이 많아서 연결이 안되어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자리를 1시간 이상씩 자리를 비우고 있지는 않습니다.
      최근 KT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셀프개통에 에러코드는 / 번호이동 신청에 실패하셨습니다.(mnp) 내용으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 되었습니다.

      번호이동 개통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존통신사로 사용을 하시다가 8시 이전에 전화 또는 데이터 사용이 안되면 가지고 계신 유심을 단말기에 넣고 3-4회 재부팅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