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2-28
기존 통신사 자동 해지된 후 다시 기존통신사로 재가입되었습니다오후 세시 40분쯤 기존 통신사가 자동으로 해지되어서 약 30분간 먹통이다가갑자기 1분 전쯤 다시 기존 통신사 요금제로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오면서재개통되었습니다 아이즈모바일로 가입되어야하는데 잘못된거 아닌가요?기존 요금제로 해지되고 재가입하면서 요금 중복 납부가 발생하게 될까도 우려됩니다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에 esim 접수건을 개통진행 하다가 단말기 등록에서 오류가 난 상황입니다. SKT 전산팀에 해당 부분으로 요청을 드렸는데 답변이 없어서 금일 개통은 힘들꺼 같습니다. 해당 과정에서 잠시 이전통신사가 끊긴 상황이고 개통실패로 이전 통신사로 원복이 되었습니다. 당일 번호이동 철회는 위약이나 요금이 추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개통은 전산팀 답변이 오는 목요일에 확인 후 개통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