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02
배송비 관련지난 2월27일 개통신청 해서 28일날 심카드 받고 , 셀프개통으로 진행하면 더 빨리 개통 가능 할거라 생각하고기존 신청서를 취소하니 아래와 같이 심카드 금액 + 배송비 6900원이 청구되었습니다전화 연락 주신 상담사분이 가입회원은 배송비 청구되는 경우가 없다고 하던데 , 배송비가 왜 청구 되었을까요 ? 그 상담사 분이 말씀이 맞다면 어떻게 사후 처리가 진행 되는지요 ?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상담사분이 안내하신대로 아이즈모바일 회원님들께는 유심 배송비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배송비 무료는 아이즈모바일 회선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고자 하는 목적입니다. 다만, 단순 변심에 따른 취소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유심 배송이 시작된 이후 접수를 취소하시는 경우 실제 발생된 배송비까지 결제 후 취소가 가능하며, 접수 취소하시는 고객님의 목적을 사전에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접수 취소 결제시에 배송비를 합산 청구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과같이 셀프개통 전환을 목적으로 취소하셨다면 배송비는 청구하지 않는 것이 맞습니다. 첫 달 청구가 완료된 이후 요금 조정이 가능하오니 1:1문의 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남겨주시면 첫 달 청구서 발행 이후 배송비 금액을 조정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