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02
1대1 답변안해줌?3일넘게 답변을 안하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3월1일 1:1 게시판에 접수해신 내용은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을 달아드리고 있어서 조금 늦어지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명불정지는 고객님께서 사용 하시려는 단말기가 자급제폰 또는 해외에서 구매하신 단말기라 IMEI 전산값이 등록이 안되어 발신이 정지된 상태입니다. 단말기 https://www.imei.kr/ 사이트에서 IMEI 사전등록으로 들어가셔서 고객님에 단말기 IMEI1.2번 등록 후 1:1 게시판에 명불정지 해제 요청하시면 정지해제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