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02
22일에 개통신청했는데 아직 아무 연락이 없어요신규개통은 돈이 안되나봐요. 23일에 번이신청한 사람은 진즉 와서 개통했던데신규개통 신청해놓고 연락없어서 1대1문의 남겨놔도 답이 없고전화연결도 안되는 고객센터는 왜 있는건지 모르겠고댓글도 어떤사람은 달아주고 어떤사람은 안달고 사람 봐가면서 하는건지...돈 안되는 너 필요없다 이건지... 참10일 동안 아무 연락없는건 아무리 이해를 하려고 해도 이해불가 머 이런 쓰레기 통신사가 있는지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에 접수건인 신규개통건이 지연 되어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신규개통건은 번호이동과 달리 신규개통 및 해피콜을 완료해야 배송이 되다 보니까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고객센터 문의건의 많아서 연결이 어렵다보니 1: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답변을 해드리고 있는데 이마저도 게시판에 문의내용이 많아서 답변에 누락건이 있는거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에 접수건은 내일 개통 및 발송 예정입니다. 대표번호 1800-6100으로 오는 전화를 꼭 받아서 해피콜 완료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