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02

    22일에 개통신청했는데 아직 아무 연락이 없어요
    신규개통은 돈이 안되나봐요. 23일에 번이신청한 사람은 진즉 와서 개통했던데신규개통 신청해놓고 연락없어서 1대1문의 남겨놔도 답이 없고전화연결도 안되는 고객센터는 왜 있는건지 모르겠고댓글도 어떤사람은 달아주고 어떤사람은 안달고 사람 봐가면서 하는건지...돈 안되는 너 필요없다 이건지... 참10일 동안 아무 연락없는건 아무리 이해를 하려고 해도 이해불가 머 이런 쓰레기 통신사가 있는지

    • 2023-03-0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에 접수건인 신규개통건이 지연 되어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신규개통건은 번호이동과 달리 신규개통 및 해피콜을 완료해야 배송이 되다 보니까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고객센터 문의건의 많아서 연결이 어렵다보니 1: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답변을 해드리고 있는데
      이마저도 게시판에 문의내용이 많아서 답변에 누락건이 있는거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에 접수건은 내일 개통 및 발송 예정입니다.
      대표번호 1800-6100으로 오는 전화를 꼭 받아서 해피콜 완료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