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03
개통 언제 되나요1:1 문의도 남겼는데 답변도 안해주시고 콜센터 연결도 안되고 있어요개통을 해주시던지 전화 좀 주세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에 번호이동 주문접수건은 고객님께서 신청서 작성에 작성해주신 사용중인 통신사 인증번호 4자리가 모두 틀려서 번호이동 개통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해당 내용으로 개통센터에서 고객님께 문자를 보내드린걸로 확인됩니다. 사용중인 통신사 문의하셔서 요금납부방법 계좌 또는 카드 뒤에 4자리를 1:1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개통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해당 건으로 2/23일에 상담원과 통화를 했고 개통해준다고 했는데 연락이 없다고 합니다. 카드는 엄마 명의라 엄마랑 통화 해주세요. 010-7513-6365입니다.빨리 전화주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