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03
긴급 유심문제입니다 제발 확인해주세요안녕하세요아이즈모바일 이용고객입니다.번호는 01058568857입니다.일본여행 이후 유심에 문제가 생겼는지 인식이 되지 않아 일주일째 폰문자데이터가 먹통입니다.(유심이 인식불가라 뜹니다)유심은 그대로 있고 전화시 폰이 꺼졌다고 뜨는데 통신사측에서 개통시켜주실 수는 없나요?제발 긴급부탁드립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전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해외여행시 단말기 셋팅이 변경이 되어 수발신이 불가능한거 같습니다. OTA 번호등록 신호를 다시 한번 보내드렸습니다. 전화기 재부팅 한번만 해주시고 사용 여부 체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사용이 안되시면 비행기 모드 2-3번 해보시고 사용 여부를 체크 확인부탁드립니다. 위와같은 방법으로도 단말기 사용이 안되시면 고객센터 1:1 게시판 으로 다시한번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넵 위 방법대로 했는데도 안되네요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요금제 변경겸 유심 재발급도 가능한가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