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03

    esim 번호이동 실패
    10241821주문번호입니다.조금 전에 개통 신청서 작성 완료했는데셀프 개통 실패했다고 상담사 개통으로 변경되었다는 알림이 뜨는데오늘이 금요일인데 그럼 주말 건너뛰고 평일에 개통 진행되는 걸까요?상담사에게 따로 연락이 온다면 몇 시쯤 오는 건지, 상담사 개통 진행 전까지는 기존 통신사에서 해지되지 않고 계속 이용 가능한지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 2023-03-0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은 접수완료 후 셀프개통 페이지로 전환되어 셀프개통이 진행됩니다.
      셀프개통으로 전환되는 페이지에서 창을 닫아 버리면 셀프개통이 실패 되어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됩니다.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 접수시 이전통시사 인증번호 뒤에 4자리를 정확하게 넣어 주셔야 셀프개통이 완료됩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셀프개통 실패사유는 셀프개통 영업시간 아닌 시간에 셀프개통으로 접수 해주셔서 샐프개통 실패하신걸로 확인 됩니다.
      셀프개통 영업시간은 신규개통 오전 8시 ~ 오후 7시30분 / 번호이동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30분 까지이며 (일요일,1월1일,설,추석 당일 불가)

      빠른 셀프개통으로 다시 개통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주문접수 내역에 가셔서 접수 취소 후 다시 셀프개통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작성시 이전통신사 인증을 수정 하신후 접수완료 후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시면 바로 개통이 완료됩니다.

      고객님에 접수건은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 월요일 개통예정입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접수 취소해주셔서 개통을 원하시는 경우 다시 한번 접수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