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03
esim 번호이동 실패10241821주문번호입니다.조금 전에 개통 신청서 작성 완료했는데셀프 개통 실패했다고 상담사 개통으로 변경되었다는 알림이 뜨는데오늘이 금요일인데 그럼 주말 건너뛰고 평일에 개통 진행되는 걸까요?상담사에게 따로 연락이 온다면 몇 시쯤 오는 건지, 상담사 개통 진행 전까지는 기존 통신사에서 해지되지 않고 계속 이용 가능한지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1
0
2023-03-0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은 접수완료 후 셀프개통 페이지로 전환되어 셀프개통이 진행됩니다. 셀프개통으로 전환되는 페이지에서 창을 닫아 버리면 셀프개통이 실패 되어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됩니다.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 접수시 이전통시사 인증번호 뒤에 4자리를 정확하게 넣어 주셔야 셀프개통이 완료됩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셀프개통 실패사유는 셀프개통 영업시간 아닌 시간에 셀프개통으로 접수 해주셔서 샐프개통 실패하신걸로 확인 됩니다. 셀프개통 영업시간은 신규개통 오전 8시 ~ 오후 7시30분 / 번호이동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30분 까지이며 (일요일,1월1일,설,추석 당일 불가) 빠른 셀프개통으로 다시 개통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주문접수 내역에 가셔서 접수 취소 후 다시 셀프개통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작성시 이전통신사 인증을 수정 하신후 접수완료 후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시면 바로 개통이 완료됩니다. 고객님에 접수건은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 월요일 개통예정입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접수 취소해주셔서 개통을 원하시는 경우 다시 한번 접수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