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06
기존 통신사 인증 불일치로 인한 개통지연안녕하세요 1시경에 기존 통신사 인증 불일치로 인한 개통지연으로 전통신사에서 요금납부하신 방법 계좌/카드 끝4자리 정확히 확인부탁드린다고 문자가 왔는데 인터넷으로 신청서를 확인하려고해도 인증을하는데 신청서 창이 안뜨고 확인이 불가하네요. 납부방법 변경도 이용가능중인 사람만 가능하다하고 ..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해결해야하나요 고객센터 연락이 안되는데.. 1대1문의에 번호 남겼으니 연락부탁드립니다.. ㅠㅠ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 인증 및 개통정보 수정은 고객님에 개인정보 게시핀에 작성해주셔서야 일부 수정이 가능합니다. 모해게시판은 많은 고객들이 조회가 가능한 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남겨주시면 고객님에 개인정보 유출이 될수 있습니다. 각종 변경 및 개인정보를 필요로 하는 서비스는 1: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고객센터 1:1 게시판 상담원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