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06

    요금제 결제문의
    1.제가 지금 쓰고있는 통신사에서 월요금납부를 카드 자동납부로 신청이 되있는데,이번에 알뜰 요금제로 바꾸게된다면, 이전 통신사에서 쓰던 3월분 요금만 자동결제로 빠져나가고,카드는 자동 해지 되는게 맞나요?2. 알뜰요금제을 신청하자마자 기존의 통신사와의 개통이 끊어지나요?알뜰요금제 유심신청시 배송은 몇일정도 소요되며,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 2023-03-0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 접수 후 개통시 개통일자에 따라서 사용중인 통신사요금 청구가 다릅니다.

      EX)
      1. 3월 10일 이전에 번호이동이 완료한 고객님들은 2월요금 및 3월10일 이전까지 사용하신 요금이 함께 번호이동한 통신사 요금과 합산청구 됩니다.
      2. 3월 10일 이후에 번호이동이 완료한 고객님들은 2월요금은 이전에 사용하시던 통신사 결제일에 요금이 출금되며 3월1일 부터 개통하신 날까지에 요금은 번호이동한 통신사 요금과 합산청구 됩니다.

      번호이동 개통완료시 이전통신사는 바로 해지됩니다.
      오후 3시 이전에 번호이동 접수완료 하시면 당일 미개통된 유심을 발송해드리며 유심배송완료 익일 부터 개통센터에서 별도에 해피콜 없이 개통 진행됩니다.
      최근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자 주문접수건이 증가로 개통이 다소 지연되어 배송완료 후 2일 안에 개통해드리고 있습니다.

      번호이동 개통시간은 오전 10시부터 ~ 오후 8시까지 개통이 진행되며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이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