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08

    개통 두 번째 요청
    개통 요청합니다. 안 된 지 오래 됐어요라고 문의를 넣어서고객님에 개통건은 금일 8시 이전에 개통예정 입니다.라는 답변을 받았지만새벽인 현 시점까지 개통이 안 이루어졌습니다

    • 2023-03-0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미개통된을 발송 해드리고 있으며 유심 배송완료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개통센터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자 주문접수건이 증가로 개통이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에 유심을 단말기에 넣어서 재부팅 및 나밍을 하셔도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번호이동 개통시간은 오전 10시부터 ~ 오후 8시까지 개통이 진행되며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이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죄송합니다 8시까지 번호이동 개통이 가능하다보니 개통시간이 초과되어 개통이 아직 안된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개통요청건을 개통센터에 전달해서 당일 8시 이전에 개통될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