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08

    esim 활성화 문제 급합니다.
    타 통신사에서부터 번호이동 신청하여 금일 18시 경에 기존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확인` 후기존 통신사 신호 (유플러스)는 끊어졌으나 메일로 qr코드가 오지않아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내`통신사별 qr코드`에서 직접 qr인식 하였으나 활성화 중이라는 메세지만 오래 나오다가 esim을 인식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qr코드를 재인식 해야한다면 skdaks67@naver.com이나skdaks6714@gmail.com 으로 qr코드 보내주세요.

    • 2023-03-08

      esim을 삭제했다가 홈페이지에있는 qr을 인식하니까 '셀룰러 요금제를 추가할 수 없음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의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십시오'가 나옵니다.

    • 2023-03-08

      esim 추가비용 발급되어도 상관없으니 아침에 최대한 빨리 메일로 보내주세요 ㅠㅠ
      1:1문의게시판에도 문의드렸습니다. ㅜㅜ

    • 2023-03-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qr 코드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esim 프로파일 만료되어 유요하지 않다고
      나오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다시 esim 프로파일을 등록해서 보내드려야 합니다.

      1:1 게시판으로 가입자 성함 과 개통번호 및 다시한번 esim 프로파일 요청을 해주시고
      qr코드를 받으실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고객센터에서 다시 개통한 번호에 esim 프로파일
      등록 후 고객님께서 접수시 작성하신 메일 주소로 qr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가입한 통신사가 SKT인 경우 기존 실패한 esim정보를 삭제하지 말고 아무 유심이나 단말기에
      넣고 와이파이 설정 후 qr 다운을 진행행 주시면 정상적으로 esim등록이 됩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작성해주신 메일 주소로 esim 셋팅해서 QR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eism 등록이 안되면 다시한번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함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