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09
개통 문의저번주 목요일부터 가만히 기다렸는데, 어제 갑자기 연락오더니, 정보가 안 맞는다면서 알아서 신청 취소해주셨네요?다시 정보 기입해서 재신청했는데, 이번에도 또 그만큼 기다려야 하는지요? 자동개통 해주셔도 되는데 ㅎㅎ
1
0
안녕하세요.아이즈모바일니다. 번호이동 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사용중인 통신사에 인증내용을 정확하게 작성을 해주셔야 개통이 됩니다. 인증내용 3가지로 사용하시는 단말기에 일련번호 뒤에 4자리 / 요금납부 계좌번호 뒤에 4자리 / 카드번호 뒤에 4자리를 정확 하게 작성을 해주셔야 번호이동 개통이 가능합니다. 위에 내용은 사용중인 고객센터 114을 통해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인증불일치로 개통이 불가능해서 점수 취소 되었으며 사용중인 통신사에 납부방법 계좌 또는 카드를 변경 후 뒤에 4자리를 알려주시면 개통센터에 요청해서 개통진행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