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4
가입제한의 이유가 궁금합니다유심 도착후 기존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안내 문자가 오고 폰이 끊켰습니다.유심끼워서 해봤는데 안되네요. 카톡으로가입제한의 오류라는데 어떤거때문에 그럴까요?접수번호 10257966전화번호 01080302146입니다연락 부탁드립니다
2
0
기존 통신사 연결이 끊켰다가 다시 연결되었습니다. 개통이 어려운 폰인가요? 아이폰13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가입제한 오류 문자 발송 후 고객님이 해결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문제 해결되어 개통요청 상태이며,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은 개통상태가 아니라 사용하시던 통신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배송이 완료되더라도 개통이 안된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면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하오니 개통 전까지는 사용하시던 유심으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