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04
e유심 등록 실패했습니다 ㅠ이전 알뜰폰도 e유심 등록하고 쓰고 있었는데아이즈모바일도 e유심 개통 진행중에 처리가 안되서 예전껄 지운다는게 신규로 등록한 e유심 코드를 지워버렸네요.지금 전화도 안되서 고객센터에 연락할 방법이 없는데 e유심 코드 재발급 요청드립니다.온라인 문의 해도 읽지 않으셔서 난감하네요. 빨리 부탁드립니다.(개통 전에 연락도 없이 해지/개통해버리셔서 전화를 쓸수가 없습니다 ㅠ )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eSIM 재발급은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야하는 사항으로, 재발급 받으실 메일주소 및 연락가능한 번호와 함께 1:1문의 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 고객님의 기존 1:1문의 작성글은 삭제하신 것으로 보이니 확인 부탁드리며, 등록해주시면 고객센터에 빠른 처리 요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